[06/03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진진짜라 용기면’,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모멘토’, 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30년 리추얼 키트’
[06/03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진진짜라 용기면’,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모멘토’, 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30년 리추얼 키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6.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더 간편해졌다 ‘진진짜라 용기면’
‘진짬뽕’ ‘진짜장’ 최적 조합 매콤 불맛짜장

진짬뽕과 진짜장이 최상의 비율로 만난 ‘진진짜라’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 짜장라면 ‘진진짜라’를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탄생한 것.

‘진진짜라’는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적 조합해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진짬뽕’의 불맛과 ‘진짜장’의 풍미가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호응을 사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스프레소, 오피스서도 품격 있는 커피 경험 ‘네스프레소 모멘토’
오피스에서도 깊은 맛과 향의 커피 즐길 수 있는 기업용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피스에서도 깊은 맛과 향의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모멘토(Nespresso Momento)’를 출시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업 전용 머신으로, 싱글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100’과 더블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200’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최상의 커피 한 잔이 직원들의 일과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네스프레소는 엄선한 환경에서 재배된 원두만을 사용해 세심하게 블렌딩한 커피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한다.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바쁜 업무 시간 속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관리도 손쉬워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캡슐을 자동 인식해 커피별 최적의 레시피를 제안, 13가지의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취향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네스프레소 모멘토 구매 고객은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 혜택이 주어지며, 필요에 따라 전문가의 신속한 기술 진단을 바탕으로 정기 점검, 교육, 수리 등 원하는 AS 서비스를 폭넓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뉴 패키지 기념 ‘발렌타인 30년 리추얼 키트’
유리 공예가 시모네 크레스타니와의 컬래버레이션…국내 단 3개 판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 탄생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리추얼 키트를 출시한다.

가장 큰 변화를 준 것은 바틀 디자인이다. 기존 보다 한층 더 날렵해진 바틀 디자인은 발렌타인만의 품격은 지키되, 절제된 세련미와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발렌타인은 30년 제품을 포함해 핵심 제품인 17년, 21년 제품 모두가 해당된다.

발렌타인 30년의 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발렌타인 30년 리추얼 키트’는 전 세계에 단 25개가 출시되며, 그 중 7개가 국내로 들여왔으며 단 3개만 소비자에게 한정 판매된다.

세계적인 유리 공예가 시모네 크레스타니(SIMONE CRESTANI)는 발렌타인 브랜드의 캠페인 슬로건인 ‘타임 웰 스펜트’(Time Well Spent; 깊이를 더하는 시간) 메시지를 예술 작품으로 구체화시켰다고.

이번 발렌타인 30년 리추얼 키트는 한남동 푸시풋살론과 바 소코, 청담동에 위치한 바 앨리스청담과 겟올라잇,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1점은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서울옥션 온라인 경매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옥션 온라인 경매에 참여하려면 서울옥션 홈페이지 (www.seoulauction.com) 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참가하면 되며 5일부터 서울옥션 홈페이지에서 응찰 가능하다.

나머지 리추얼 키트 2개에 대한 구입 문의는 ballantinesevent@pernod-ricard.com로 하면 된다. 이번 발렌타인 30년 리추얼 키트는 발렌타인 30년 한 병을 포함한 세트로 구성돼 판매되며 판매가는 50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