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5 오늘의 새상품] 아워홈 ‘온더고 냉동도시락’, 투썸플레이스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전용 메뉴’, 일동후디스 ‘아이밀 진한 한우 사골곰탕·순수요리 육수’
[06/05 오늘의 새상품] 아워홈 ‘온더고 냉동도시락’, 투썸플레이스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전용 메뉴’, 일동후디스 ‘아이밀 진한 한우 사골곰탕·순수요리 육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6.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온더고, 셰프가 제안하는 근사한 한끼 ‘냉동도시락 삼총사’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

아워홈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 3종을 출시했다. 온더고는 제품 라인업 총 9종을 갖추게 됐다.

‘소고기&오색비빔밥’은 직화 솥으로 지은 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올리고 위에 계란지단채, 시금치, 당근, 무나물, 소고기 버섯볶음 등 오색 메뉴를 담았고,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은 국내산 깍두기와 차돌박이가 통으로 들어가 조화로운 식감을 자랑하며, 모짜렐라와 체다치즈의 조합으로 풍미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은 쌀떡볶이에 어묵과 양배추를 더했으며 야채, 김말이, 물만두 3종 튀김을 한 그릇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6분 30초면 완성된다.

아울러 아워홈은 이번 온더고 신제품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4월 29일부터 3주간 진행한 온더고 신제품 펀딩은 약 2만2000개를 판매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제품 3종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냉동도시락의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일상 속 ‘펀’한 즐거움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
펀셉트(Funcept) 콘셉트 반영…도넛 형태 케이크로 색다른 재미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디저트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홀/피스)’를 출시했다.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펀셉트(Funcept)’ 제품으로, 도넛 형태의 케이크라는 반전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도넛 모양의 초콜릿 구움 케이크에 필라델피아 치즈 크림과 딸기 쥬레를 샌드하고, 가나슈 코팅을 입힌 후 핑크빛 치즈 크림을 드리즐해 개성 강한 비주얼과 컬러풀한 색감을 살렸다. 케이크 위에는 레인보우 쿠키 크런치를 흩뿌리고, 응원 메시지를 위트있게 표현한 문구를 넣은 도넛 모양의 케이크픽을 꽂아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맛과 비주얼은 기본, 일상 속 펀(Fun)한 즐거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반전 매력 넘치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FCD 매장 전용 1인 피자·디저트 등 대거
합리적 가격대의 ‘라끌렛 고구마 피자’ ‘빠네’ ‘빙수’ 등 출시

한국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콘셉트 16개 매장에서 1인 피자 2종, 빠네 파스타 4종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1인 피자 신메뉴는 스위스 라클렛 치즈와 고구마가 어우러진 ‘라끌렛 고구마 피자’와 소고기 토핑을 담은 ‘더블 비프 피자’ 2종으로, 혼자서 먹기 알맞은 8인치 크기를 합리적인 5000원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빠네 파스타 신메뉴는 스테이크 토마토, 쉬림프 토마토, 까르보나라, 매콤 로제 치킨 등 4종을 8000원대로 제공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빠네 빵에 소스와 파스타를 담았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2종도 내놓았다. 팥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팥빙수’와 열대 과일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망고빙수’를 여름 시즌 내 한정 판매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1인 피자의 인기가 높아지고, 코로나19로 인해 각자 메뉴를 온전히 즐기려 하는 트렌드가 겹쳐지면서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무항생제 1++한우로 만든 이유식용 육수 ‘아이밀 진한 한우 사골곰탕·순수요리 육수’
고기와 야채를 직접 우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데워 이유식 육수 베이스로 활용 가능

일동후디스의 ‘아이밀’이 맛있고 간편한 가정 이유식을 위한 ‘진한 한우 사골곰탕’과 ‘순수요리 육수 2종’을 출시했다.

‘진한 한우 사골곰탕’과 ‘순수요리 육수’는 이유식용 요리육수로 최고급 1++등급 한우와 순수 국내산 프리미엄 재료만을 사용했다. 고기와 야채를 직접 우릴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데워 우리 아이 이유식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나트륨과 첨가물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아이의 월령과 기호에 맞게 소금, 간을 조절할 수 있다. 200g 분량으로 이유식 2~3회분 조리가 가능해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아기 부모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진한 한우 사골곰탕’은 항생제, 향균제, 호르몬제가 포함되지 않은 무항생제 한우사골뼈와 한우뼈로 우려냈다. 특별한 조리과정 없이도 진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맛과 건강, 편리함을 동시에 잡았다. ‘순수요리 육수’는 1등급 한우 양지살과 채소를 함께 우려내 풍부한 고기 맛을 자랑하며 원료 하나하나 신중히 선별해 만들었다. 깔끔한 맛의 ‘한우양지와 대파’, 담백한 맛의 ‘한우, 표고버섯과 채소’ 2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진한 한우사골곰탕’과 ‘순수요리 육수’는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개당 3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