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COVID-19의 음료 시장 영향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COVID-19의 음료 시장 영향
  • 민텔코리아
  • 승인 2020.08.05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코올 음료 절제…‘비알코올’로 스트레스 해소
음주보다 건강 우선…영국 0% ABV로 음료 개척 중
마틴 파스코 민텔 선임 글로벌 분석가

영국의 경우 비-알코올 음료는 COVID-19 팬데믹 이전부터 인기가 있었다. 하지만 COVID-19로 인한 경기 하락으로 인해 알코올 음료를 절제하는 경향이 가속화되었다. 따라서 음료 브랜드는 이러한 경향에 부응할 필요가 있다. 음료 브랜드는 이를 위해 제품을 어떻게 진화할 수 있는가?

■ 프리미엄 가격에 부응하기 위해선 제품 장점 명확히 해야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