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건기식 tft,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 론칭
빙그레 건기식 tft,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 론칭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 콘셉트···첫 제품 ‘간 건강&활력’
△빙그레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전문 ‘마노플랜’을 론칭했다. (사진=빙그레)
△빙그레 건기식 통합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전문 ‘마노플랜’을 론칭했다.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했다.

‘마노플랜’은 ‘남성을 위한 건강 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남성 건강 브랜드다.

주원료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을 고려해 설계한 마노플랜은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타깃의 특성에 맞춰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마노플랜의 첫 번째 제품 ‘마노플랜 간건강&활력’은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상단부에는 밀크씨슬 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하루 한 병으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 8.5㎎도 함께 함유돼 있다.

인체에서 간은 해독 작용, 혈액량 조절, 항체 생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하는 매우 중요한 장기다. 하지만 간 내부에는 신경세포가 없기 때문에 70~80%가 손상 되도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흔히 ‘침묵의 장기’라고 불린다.

마노플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간 건강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이유 역시 남성 건강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주요 카테고리 이기 때문이라고 빙그레 측은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성의 건기식 구매 패턴을 자체 조사한 결과, 남성들은 복잡한 기능 설명보다 명확하게 이해되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면서 “마노플랜은 이러한 소비자의 특징을 반영해 출시한 브랜드이며 간건강&활력의 후속 제품 역시 남성에게 맞춘 기능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 건강 통합브랜드 tft는 지난해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 론칭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로 남성건강 전문 ‘마노플랜’을 론칭한 것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