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자조금, 아프리카TV와 ‘오리오리한 먹방 홈파티’ 진행
오리자조금, 아프리카TV와 ‘오리오리한 먹방 홈파티’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5일 오리데이···먹방 · 쿡방 이벤트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오리자조금)와 (사)한국오리협회는 25일, 오리데이를 맞아 아프리카TV와 함께 오리를 주제로 한 ‘오리오리한 먹방 홈파티’ 특집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매월 주어진 주제로 먹방과 쿡방 방송을 진행하는 참여자들에게 심사를 통해 지원금 또는 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먹방데이 주제는 오리고기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 홈파티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25일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훈제오리, 오리로스, 오리주물럭 등 다양한 오리고기를 활용한 먹방과 쿡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내용 및 콘텐츠의 완성도에 따라 시상도 진행한다. 1등인 오리DUCK후 금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2등인 오리DUCK후 은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 3등 오리DUCK후 동상 수상자 2명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수여된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오리협회장)은 "오리고기를 활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먹방 콘텐츠가 많이 나오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된 만큼 시청자분들도 각자의 집에서 면역력에 좋은 오리고기를 먹으며 BJ들과 함께 먹방 홈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