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K-로스팜’, 한국의 멋 살린 ‘K-로스팜 송’ 영상 공개
롯데푸드 ‘K-로스팜’, 한국의 멋 살린 ‘K-로스팜 송’ 영상 공개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 가수 권미희와 난타팀 협업으로 ‘K-로스팜 송’ 탄생
△롯데푸드가 국악 가수 권미희와 난타 공연팀과 협업해 탄생한 ‘K-로스팜 송’을 유튜브에 공개했다.(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국악 가수 권미희와 난타 공연팀과 협업해 탄생한 ‘K-로스팜 송’을 유튜브에 공개했다.(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국악 가수 권미희와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제작한 'K-로스팜 송'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였다.

국악 가수 권미희가 가락을 짓고 노래 한 K-로스팜 송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시작하는 노랫말과 K-로스팜을 반복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 여기에 난타 공연팀의 군무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우리 돼지고기를 사용했다는 '한돈' 마크를 강조하면서 프라이팬에 맛있게 구워지는 로스팜의 모습도 담았다.

롯데푸드는 이번 K-로스팜송 영상을 공개와 함께 이벤트도 펼친다. K-로스팜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작성해 오는 27일까지 K-로스팜 영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한돈자조금과 함께 내년 1월말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한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적립금으로 소외계층에 기부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황금돼지 5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K-로스팜'은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해 만든 사각캔햄이다. 돼지고기 함량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