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 연말 SNS 이벤트 ‘친구야, 놀자’ 진행
호주청정우, 연말 SNS 이벤트 ‘친구야, 놀자’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2.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 참여
(제공=호주축산공사)
(제공=호주축산공사)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연말 시즌을 맞아 온라인으로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호주축산공사는 깨끗하고 건강한 호주청정우와 함께 안전하게 집콕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29일까지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에서 연말에 즐기고 싶은 호주청정우 활용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연말 홈파티 이벤트 ‘친구야, 놀자’를 진행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트에 연말을 위한 나만의 호주청정우 레시피를 댓글로 달고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된다.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내년 1월 4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각각 호주청정우 15만원 선물 세트(1명), 5만원 선물 세트(3명), 파리바게트 2만원 교환권(5명)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준비한 온라인 이벤트와 간편하지만 특별한 레시피로 많은 소비자들이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