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덕(DUCK)분입니다!” 오리협회, 간호사 응원 캠페인
“당신 덕(DUCK)분입니다!” 오리협회, 간호사 응원 캠페인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2.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서울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열린 한국오리협회-대한간호사협회의 오리고기 전달식에서 이진홍 한국오리협회 전무(오른쪽 세번째)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리자조금)
△16일 서울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열린 한국오리협회-대한간호협회의 오리고기 전달식에서 이진홍 한국오리협회 전무(오른쪽 세번째)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리자조금)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와 사단법인 한국오리협회는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의 간호사들을 위해 오리고기 선물세트를 지원하는 ‘당신 덕(DUCK)분입니다!’ 캠페인을 펼쳤다.

‘당신 덕(DUCK)분입니다!’캠페인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착한고기 오리고기가 국가와 사회, 국민을 위해 봉사와 희생의 정신으로 일하고 있는 착한 사람을 찾아간다는 취지로 코로나19의 두려움 속에서도 생사를 넘나드는 의료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간호사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오리자조금과 오리협회는 16일 대한간호협회를 찾아 간호사들의 영양보충을 위한 1400만원 상당의 오리고기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오리고기 선물세트는 선별진료소 및 의료기관의 간호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금번 기부가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 사회를 만드는 일에 헌신하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응원의 메시지로 전달되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