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기식 '리턴업' 라인업 확대…유준상 모델 낙점
CJ제일제당, 건기식 '리턴업' 라인업 확대…유준상 모델 낙점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4.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노화 솔루션 제품 2종 론칭
생애 전환기 4060 세대 겨냥
“상반기에 4종 더 선보일 터”
△CJ제일제당의 건기식 ‘리턴업’이 라인업을 확대하고 신규모델로 배우 유준상을 발탁했다.(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건기식 ‘리턴업’이 라인업을 확대하고 신규모델로 배우 유준상을 발탁했다.(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항노화(抗老化)' 솔루션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담았으며, 생애 전환기를 맞이한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또 비타민·미네랄 5종, 아르지닌·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을 보강해 지친 현대인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턴업 혈행+기억력 케어 알티지 오메가 3'는 생애전환기를 맞는 60대의 건강을 고려했다. 기존 오메가3 대비 흡수율이 높은 rTG 오메가를 고함량 함유함으로써, 일반적인 혈행(血行)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 제품이다.

가격은 한 달 섭취 기준으로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3만 6000원, '리턴업 혈행+기억력 케어 알티지 오메가 3' 제품은 4만 원이다.

‘리턴업’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배우 유준상을 리턴업 모델로 기용했다. 회사 측은 유준상 배우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브랜드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유준상은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