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4.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재료들과 리얼 차이니지 푸드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와 콜라보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5월부터 매주 일요일 ‘선데이브런치뷔페’를 오픈한다.

상하농원 푸른 언덕 위에 위치한 파머스빌리지에서 농촌을 전경으로 여유 있게 즐기는 ‘선데이브런치뷔페’는 청정지역 고창의 신선한 식자재와 상하공방 수제 제품 그리고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만든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또한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을 기념하여 5월 한달간 ‘크리스탈 제이드×상하농원 콜라보’를 준비했다. ‘크리스탈제이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딤섬, 아몬드크림새우, 흑초실탕수육 등 크리스탈제이드의 대표 인기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선데이브런치뷔페’는 매주 일요일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선보이는 ‘선데이브런치뷔페’는 농촌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라며 “특히 오픈을 기념해 기획한 ‘크리스탈 제이드×상하농원 콜라보’는 글로벌 레스토랑의 대표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하농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하농원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고 파머스빌리지에서는 봄맞이 어린이날 이벤트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상하농원 봄맞이 특별 패키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패키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