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돼지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와 손잡고 MZ세대 저격
롯데푸드 ‘돼지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와 손잡고 MZ세대 저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6.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액세서리 등과 협업해 18일부터 널디 공식 온라인몰서 판매
MZ세대를 겨냥해 의류, 액세서리 등과 접목한 돼지바X널디 컬렉션 굿즈.(제공=롯데푸드)
MZ세대를 겨냥해 의류, 액세서리 등과 접목한 돼지바X널디 컬렉션 굿즈.(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 이진성)의 ‘돼지바’가 화려한 변신을 꾀하며 MZ세대 취향저격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와 손잡고 의류, 액세서리 등의 디자인을 돼지바에 입힌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MZ세대에게 가장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의 협업해 돼지바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18일 오후 5시부터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판매한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www.whoisnerdy.com)에서 선보이는 돼지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4종 △티셔츠 5종 △양말 3종 △슬리퍼 2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컬렉션 구매 시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널디 돼지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했고, 널디의 대표 아이템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재미있으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해 올여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라며 “MZ 세대와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