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2 오늘의 새상품] 하이트진로 ‘루시앙 부아요’ 3종, 팔도 ‘팔도비빔빵’, 대상 안주야(夜) ‘홈펍 튀김안주’, 오리온 ‘닥터유#홈트간식’, 크라운제과 ‘C콘칲 핫멕시칸할라피뇨맛’, 잠바주스‘ 여름시즌 음료 5총사’
[07/22 오늘의 새상품] 하이트진로 ‘루시앙 부아요’ 3종, 팔도 ‘팔도비빔빵’, 대상 안주야(夜) ‘홈펍 튀김안주’, 오리온 ‘닥터유#홈트간식’, 크라운제과 ‘C콘칲 핫멕시칸할라피뇨맛’, 잠바주스‘ 여름시즌 음료 5총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7.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130년 전통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루시앙 부아요’ 3종
화학물질 배제 등 원칙 지켜 클래식하고 정교한 것이 특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30년 전통 부아요 가문의 ‘도멘 루시앙 부아요(Domaine Lucien Boillot)’ 피노누아 와인을 선보인다.

1885년부터 6대째 운영을 이어온 ‘루시앙 부아요’는 연간 총 3000상자만 생산하는 도멘(와이너리)으로  프랑스 부르고뉴 남쪽에 위치한 ‘꼬뜨 드 본(Côtes de Beaune)’과 북쪽에 위치한 ‘꼬뜨 드 뉘(Côtes de Nuits)’ 지역에 프리미에급 포도원 10곳을 소유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이번에 한정으로 출시하는 와인은 꼬뜨 드 본 지역 포도원에서 생산한 ‘뽀마르 프리미에 크뤼 레 프리미에(Pommard 1er Cru ‘Les Premier)’, ‘볼네 프리미에 크뤼 레 까이에레(Volnay 1er Cru ‘Les Caillerets), ‘볼네(Volnay)’ 등 총 3종이다.

이번 2018년 빈티지는 △70년 전에 식재된 올드바인(오래된 나무)에서 생산 △건강한 포도를 손으로 직접 수확 △저온침용숙성 후 자연발효 △화학물질 배제 등 루시앙 부아요만의 원칙 아래 클래식하면서도 순수하고 정교한 맛을 잘 보여준다.

와인 3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이외 전국의 와인샵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팔도, 파리바게뜨와 함께 비빈다 ‘팔도비빔빵’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장, 파리바게뜨 협업 통해 빵으로 선봬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손잡고 비빔장과 빵이라는 의외의 ‘꿀조합’으로 ‘팔도비빔빵’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팔도는 비빔빵 60만 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비빔소스를 공급해 매출향상과 함께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콜라보 제품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3종이다. 누구나 아는 비빔면 CM송을 제품명에 적용해 유쾌함을 선사한다. 각각 야채, 소시지, 고기등 주재료와 바삭하게 튀겨진 빵에 비빔소스가 알맞게 어우러져 맛을 한 단계 높였다.

보는 즐거움도 있다. 시그니처 마크인 파란색 꽃무늬 패턴 위에 제품명이 새겨진 패키지는 한눈에 팔도비빔면을 연상케 한다.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청정원 안주야(夜), 홈펍 전용 튀김안주 2종
에어프라이어 최적화 튀김 기술 적용…‘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 ‘양꼬치 튀김’ 선봬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홈펍 라인의 맥주 전용 튀김안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의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과 전문점에서 즐기던 양꼬치구이의 풍미를 구현한 ‘양꼬치 튀김’이다.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튀김 기술을 적용해 가정에서도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은 통오징어를 먹기 좋은 스틱 형태로 잘라 만든 제품으로, 비법 케이준 스파이스 시즈닝을 사용해 바삭하고 매콤한 맛을 낸다.

‘양꼬치 튀김’은 큐민(쯔란) 등 비법 향신료로 12시간 이상 숙성해 고기 잡내를 잡았다. 청정 호주산 양고기를 엄선해 사용했으며, 양고기에 최적화된 튀김 옷을 더해 바삭한 맛을 냈다.


오리온, 건강을 담았다…온라인 전용 ‘닥터유#홈트간식’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닥터유구미’ 등 닥터유 인기 제품 9종 엄선

 

오리온이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닥터유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고, 이 중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던 제품을 모아 선보이기로 결정한 것.

닥터유 홈트간식은 닥터유 인기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한 개만으로도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바를 비롯해 단백질 드링크 2종(초코, 카페라떼), 단백질볼과 간편하게 활력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함유해 기능성 표시를 한 일반식품 닥터유구미 아연, 콜라겐 및 7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는 닥터유구미 비타민 등을 함께 담았다.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라운제과, 옥수수와 할라피뇨의 만남 ‘C콘칲 핫멕시칸할라피뇨맛’
옥수수칩 겉면에 할라피뇨 시즈닝 뿌려 ‘맵달’ 스낵 완성

 

크라운제과가 할라피뇨의 강렬한 매콤함을 담은 ‘C콘칲 핫멕시칸할라피뇨’를 출시했다.

옥수수의 고소함과 멕시코 본토 할라피뇨의 화끈한 매운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옥수수칩 겉면에 할라피뇨 시즈닝을 뿌려 먹을수록 강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양파와 옥수수 본연의 단맛까지 살려 중독성 있는 ‘맵달(매운맛+단맛)’ 스낵을 완성.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그동안 C콘칲의 고소함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 와사비, 체다치즈 등 독특하고 신선한 맛으로 콘스낵의 다양화를 주도했다”며 “할라피뇨처럼 차별화되면서도 트렌디한 C콘칲의 새로운 맛을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잠바주스, 무더위 물리칠 여름 시즌 음료 5총사
적용과, 망고, 코코넛 등 열대과일에 팝핑 보바 넣어

 

잠바주스가 무더위를 맞아 적용과, 망고, 코코넛 등 열대과일을 활용하고,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 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를 넣은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노란 망고와 분홍색 용과를 갈아낸 ‘망고 핑크 용과 스무디(6800원)’ △코코넛 베이스에 망고를 갈아 넣고 리치맛 보바를 더한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6800원)’ △핑크 용과를 넣은 레몬에이드에 리치맛 보바를 더한 ‘핑크 용과 레몬아이스티(5900원)’ △코코넛 밀크, 핑크 용과, 망고를 함께 갈아 넣고 키위, 그라놀라 등의 토핑을 더한 ‘핑크 용과 에너지보울(7500원)’ △수박 주스에 조각 수박을 올려 먹는 재미를 더한 ‘리얼 수박 주스(6800원)’ 등 5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