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가위 선물] 포장재 대폭 줄인 친환경에 ‘혼추족’ 선물 눈길
[2021 한가위 선물] 포장재 대폭 줄인 친환경에 ‘혼추족’ 선물 눈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9.14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명절 분위기 방문 대신 선물에 정성
CJ 뚜껑 없는 스팸…동원 참치·캔햄 올페이퍼 패키지 선봬
실속 있는 가정간편식·면역력 보강 ‘한뿌리 흑삼’ 등 손짓
대상 ‘집콕세트’ 다양한 구성…풀무원 프리미엄 세트 구미
파리바게뜨 케이크에 디저트…빚은은 떡에 차례상 제품도
매일유업 수제햄 등 ‘공방 세트’…오리온 ‘다과상’ 한정판 출시
정식품 두유, 맛에 합리적 가격…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세트’

올 추석도 작년에 이어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방문 대신 선물로 정성과 그리움을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 식품업계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언택트 쇼핑 환경을 반영한 온라인 채널 중심의 제품을 다수 선보이는 동시에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을 내세워 선물세트의 불필요한 포장재를 많이 걷어내 슬림해진 모양새다. 아울러 나홀로 명절을 지내는 ‘혼추족’을 위한 1~5만 원대 가성비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식품업계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들은 다양한 언택트 쇼핑 환경을 반영한 온라인 채널 중심의 제품을 다수 선보이는 동시에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을 내세워 선물세트의 불필요한 포장재를 많이 걷어내 슬림해졌다.
△식품업계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들은 다양한 언택트 쇼핑 환경을 반영한 온라인 채널 중심의 제품을 다수 선보이는 동시에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을 내세워 선물세트의 불필요한 포장재를 많이 걷어내 슬림해졌다.

CJ제일제당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전년대비 약 467톤 플라스틱을 덜어내 슬림해진 선물세트 270여 종을 선보였다. 이번 스팸 선물세트 중 90%에 가까운 물량이 뚜껑이 없는 것으로, 120g 제품을 제외하고 모두 제거했다. 아울러 명절 스테디셀러 ‘스팸 세트’와 3종 이상의 인기 제품으로 꾸린 ‘복합 세트’, 건강기능식품인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과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을 담은 ‘한뿌리 흑삼 세트’ 등 건강식품 판매 강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제품을 앞세운 세트들로 구성했다.

실속 있는 선물로 큰 인기를 얻었던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도 출시됐다. 올 추석에 선보일 HMR 선물세트는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세트’ ‘더비비고 세트’ 등 총 6종으로 명절상을 간편하게 차릴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HMR 선물세트는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은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급스러움과 정성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참기름 세트’, 가성비를 앞세운 ‘비비고 토종김 5호’ ‘비비고 직화구이김 1호’ ‘명가 감태김’ ‘명가 녹차김’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아울러 추석 명절을 맞아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신제품 5종을 내놓고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과 협업을 진행했다. 신제품 5종 중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과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은 식약처로부터 홍삼의 5대 기능성(면역력 증진·피로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구증구포 흑삼진 스틱’ ‘구증구포 흑삼대보 골드’ ‘구증구포 흑삼대보’는 일반 홍삼음료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묘한이도 반한 흑삼’이라는 콘셉트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마켓’을 통해 기획전도 열어 17일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상도 친환경 요소를 강화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가성비를 앞세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이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물게 될 소비자들을 위한 집콕 선물세트도 한정판으로 내놓았다고. 이번 선물세트는 플라스틱 저감화 흐름에 따라 불필요한 포장 폐기물을 최소하고 분리배출이 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참기름, 천일염구운소금, 순살참치, 돼지고기 장조림, 소갈비양념 등 다양한 구성의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유지류를 모은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김의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집콕과 홈술 트렌드를 반영한 △집콕 명절세트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집콕 명절세트는 명절에 어울리는 보양식 메뉴들로 엄선한 △건강보양한식세트와 △진수성찬세트를 비롯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식들로 구성된 △에어프라이어 간식세트, 소주나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들로 다양하게 꾸린 △홈술 소주안주세트 △홈술 맥주안주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추석선물세트 21종을 선보였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송편세트’는 모시, 호박, 자색고구마,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돼 있다.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또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만든 강정과 유과, 참새의 앉은 모습을 닮은 한과 매작과 등이 들어있는 ‘목련한과세트’와 ‘달무리한과세트’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했다.

오리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는 오리온 대표 견과류 과자 땅콩강정과 오징어땅콩, 인기 미니 영양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단백질바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로 구성한 제품이다. 제품에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하루.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등 문구가 담긴 ‘메시지 덮개’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선물 주고 받기 트렌트를 반영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 운동 전·후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닥터유 홈트간식’ 등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뼈 건강 특화 제품 ‘골든밀크’로 추석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연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골든밀크 명절 선물세트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골든밀크 3캔들이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2캔, 골든밀크 스틱,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는 부모님의 꿈을 돕는 ‘골든밀크 가족이벤트-부모님 사진 공모전’이다. 10월 3일까지 개인 SNS에 부모님의 리즈시절 사진과 사연을 게시하고, 골든밀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골든밀크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총 33명을 선정, 골든밀크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 셀렉스로 구성된 신규 선물세트 5종도 선보였다. 셀렉스 올인원 건강관리 선물세트는 근육건강, 장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구분되어 있어 목적에 맞추어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는 섭취 연령대까지 고려해 3종으로 출시했다.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서라면 소화가 편한 저분자 단백질을 담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를, 온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라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을 원한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셀렉스 장건강 선물세트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되어 있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다.

셀렉스 이너뷰티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을 거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2개월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어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한 포에 콜라겐 1,200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 프랑스산 비오틴 1,000μg을 담아 이너뷰티를 위한 핵심 요소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설계했다.

셀렉스 전 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www.selexmall.com) 또는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080-860-1539),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셀렉스몰에서는 오는 9월 26일까지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울러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상하농원은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는 철학을 바탕으로 청정지역 고창의 특산물을 사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제품(햄·과일·빵·발효)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 부터 지역 특산물인 고창 멜론, 지주식김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까지 40여 종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또 ‘햄공방 패밀리 선물세트’와 ‘순한햄&오일세트’ 등 국내산 신선한 재료로 상하농원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공방 선물세트’ 15종을 선보였다.

정식품은 추석을 맞아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에 오랜 기간 사랑받은 베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종을 더한 총 8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을 포함했다.

여기에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인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도 선보였다.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8종 모두 품목에 따라 최대 48%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 선물에 용이한 전용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전용 쇼핑백(3세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190ml 16입/32입(손잡이형) △하이뮨 건강기능식품 8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최대 71%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추석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10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10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최고의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금천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1++등급 한우의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인 ‘동원 한우냉장 VIP세트’를 비롯해 명절 음식에 꼭 필요한 ‘동원 한우찜갈비세트’와 불고기, 국거리와 함께 다용도 양념까지 더한 ‘한우 정육세트’ 등 실속형 선물세트가 주력 상품이다. 이 밖에도 ‘명품 LA갈비세트’, ‘프리미엄 LA갈비찜세트’를 비롯해 ‘한우꼬리반골세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금천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동원몰과 더반찬& 등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해태제과는 아트콜라보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美)를 담은 ‘연양갱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퓨전 동양화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김현정 작가가 연양갱만을 위해 그린 그림을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 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 간식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연양갱 16종에 전통의 품격과 현대의 위트가 함께 어우러진 동양화 한 폭을 더한 선물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2021년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선물세트는 비대면 명절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로 프리미엄 품격을 높인 신선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행복 황금배 3종 혼합세트’ ‘황금배 세트’ ‘정성 사과·배 혼합세트’ ‘샤인머스캣 3종 혼합세트’ ‘동물복지·유기농 한우 선물세트’ ‘무항생제 1+한우 정품세트’ ‘마이스터 버섯세트’ ‘프리미엄 1등급 자연송이세트’ ‘유기농 표고세트 4호’ ‘마이스터 무항생제 왕새우 세트’ ‘죽방렴 멸치세트’ 등 신선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가 주를 이뤘다.

아울러 지속가능어업 국제인증 수산물 ‘수산 명장 MSC 명란젓 선물세트’와 유명 식당을 방문하지 않고도 음식을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미쉐린 가이드 게방식당 간장게장세트’ 등 온라인 채널에 집중한 제품도 확대한다.

△올 추석도 코로나19로 인해 작년에 이어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방문 대신 선물로 정성과 그리움을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 식품업계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올 추석도 코로나19로 인해 작년에 이어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방문 대신 선물로 정성과 그리움을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 식품업계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웅진식품은 자사 음료제품과 홍삼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음료 추석 선물세트는 총 29종으로,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자사 인기 음료들과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 제품들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선물세트는 총 29종으로,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자사 인기 음료들과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 제품들로 다양한 구성의 1만 원대 선물로 마련됐다.

아울러 홍삼 브랜드인 ‘장쾌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귀한 전통소재인 벌꿀, 천궁, 당귀, 계피, 영지 등을 더한 제품으로 선물세트는 70mL 파우치 30포로 구성됐다. 또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인 ‘장쾌삼 발효홍삼 력’은 85mL 용량에 유리병 구성으로 준비했다. 또 ‘장쾌삼 홍삼정 스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있다.

신송식품은 자사 인기 장류제품으로 구성된 ‘특선 1호’와 ‘오리지널 블렌드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선 1호’ 선물세트는 신송식품의 스테디셀러인 짠맛 줄인 건강한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각 1개, 삐에트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고소하게 한번만 짠 참기름, 어울림 맛간장, 어울림 양조간장로 구성돼 있다.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버진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가 포함된 ‘오리지널 블렌드’로 구성, 다양한 추석요리에 적합하다고.

오비맥주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그리운 마음을 전하는 ‘진심짠’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 캠페인으로 공개된 영상 4편은 홀로 생활하는 주인공이 사랑하는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며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은 ‘대가족’ 편을 시작으로 ‘할머니와 손녀의 애틋함’ ‘친구와의 우정’, ‘모녀의 사랑’을 주제로 한 세 편의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영상들은 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과 함께 출시되는 ‘진심짠 패키지’는 카스 355ml 12캔과 카스 유리잔 1개, 그리고 자신의 진심을 직접 잔에 적을 수 있는 마커펜 1개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6000원대다.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을 기원하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상생의 가치를 더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품질 좋은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을 원료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맛을, 풍기 인삼 농가에는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은 지난 18일 영주시, 풍기인삼농협과 ‘풍기 인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파운드 케이크에 홍삼 절편과 꿀, 무화과, 피칸, 잣, 대추 등을 더한 ‘꿀삼케익’ △호두 파이 위에 홍삼 절편과 호박씨를 더한 ‘꿀삼호두파이’ △통팥 만주에 홍삼 절편을 올려 완성한 ‘통팥만주’ 등 3종이다. 아울러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도 선보인다. 모나카 3종, 양갱 4종 등 전통 디저트들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히비스커스청과 모나카 3종, 고창 땅콩 전병으로 구성된 ‘전통 다과세트’ 등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선물세트들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자사 스틱커피, 콜드브루, 핸드드립 등 ‘에이리스트(aLIST) 전 제품과 텀블러, 머그컵, 글라스 등 세련되고 실용성 높은 MD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기호를 고려해 1~3만 원대로 선보이며, 단품 판매가 대비 최대 21%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이다.

△스틱 커피와 세련된 디자인의 머그로 구성한 1호 △투썸의 두 가지 원두를 즐길 수 있는 핸드 드립 커피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구성한 2호 △콜드브루와 전용 잔을 담은 3호 △스틱커피에 디카페인 커피를 추가한 4호 △텀블러와 스틱커피로 구성된 5호 △스틱커피 6팩, 바닐라라떼 2팩, 초콜릿라떼 1팩으로 구성한 6호로 선물세트는 총 6종이다.

이디야커피도 어디서나 쉽게 카페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소비자가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3종과 비니스트 라떼 4종이 포함된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있는 스페셜 모카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등 ‘커피믹스 선물세트’ △캡슐커피 3종과 함께 캡슐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케이스가 제공 ‘캡슐커피 선물세트’ △커피백 2종, 고아웃 스텐머그와 더불어 커피백과 핸디케이스가 포함된 ‘캠핑 선물세트’ △배도라지청, 패션후르츠&레몬청, 한라봉청 등 과일청 3종, 우드스푼, 믹스너츠로 구성한 ‘티타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국순당은 우리 술의 다양한 구성으로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명절 조상님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및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 우리 명절에 어울리는 술로 구성했다고.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위스키 애호가부터 MZ세대까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위스키·샴페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로얄살루트, 발렌타인, 페리에주에, 시바스리갈, 더 글렌리벳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10여 종을 선보였다. 발렌타인 30년,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로얄살루트 52년 타임시리즈,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 시바스 리갈 13년 엑스트라, 더 글렌리벳 15년, 12년, 파운더스 리저브 선물세트,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 등 위스키 및 샴페인 라인업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