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로 만나는 꽃게랑” 빙그레 스낵×바나나시스터즈 패션삭스 출시
“양말로 만나는 꽃게랑” 빙그레 스낵×바나나시스터즈 패션삭스 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9.15 09: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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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패션삭스 12종 바나나시스터즈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
빙그레의 스낵 4종과 바나나시스터즈가 컬래버레이션으로 패션삭스를 15일 출시한다.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스낵 4종과 바나나시스터즈가 컬래버레이션으로 패션삭스를 15일 출시한다.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스낵 제품 꽃게랑, 야채타임, 스모키베이컨칩, 쟈키쟈키가 토탈 레그웨어 전문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와 협업해 패션삭스 12종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그간 빙그레가 해온 여러 컬래버레이션 마케팅과 궤를 같이 한다.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바나나시스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목적을 뒀다. 바나나시스터즈는 생기발랄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국내에서 제조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레그웨어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패션삭스 12종으로 9월 15일부터 전국 바나나시스터즈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은 낱개 구매 시 개당 7000원이며 3종 세트 구매 시 1만5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구매자에게는 사은품으로 빙그레 폰꾸미기 스티커를 제공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빙그레 스낵이 다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바나나시스터즈와의 협업 역시 독창적인 디자인의 패션삭스로 이목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 스낵 4종은 모두 출시한지 30년이 넘은 제품들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꽃게랑은 작년 ‘꼬뜨-게랑’이라는 패션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했으며 올해는 ‘끄랍칩스’라는 부캐 마케팅을 선보이며 기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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