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 프랑스 잼 '꽁피튀르 파리지엥' 29CM서 선봬
대한제분, 프랑스 잼 '꽁피튀르 파리지엥' 29CM서 선봬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12.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 첨가물 제거, 친환경 제철 과일로 제조...맛과 건강 추구
1월 3일까지 입점 기념 이벤트...1등 1명 500만 원 상당 호텔 이용권 제공 등
대한제분이 국내에 선보인 '꽁피튀르 파리지엥'(사진=대한제분)

대한제분이 프랑스 잼 '꽁피튀르 파리지엥(CONFITURE PARISIENNE)'을 수입해 국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론칭했다.

'꽁피튀르 파리지엥' 잼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점에서 돋보인다. 화학 첨가물은 빼고 시트러스 펙틴과 비정제 사탕수수로 단맛을 낸 것이 특징. 아울러 친환경 제철 과일과 부르고뉴 레드와인 및 발로나 초콜릿 등을 원료로 사용하고, 프랑스 전통 구리 솥 조리법을 이용해 과일의 맛과 색도 보존했다.

제품 패키지는 꽁피튀르 파리지엥의 고유 아이덴티티인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가 적용됐다. 빛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유리병에 흰색 유약을 발라 잼의 맛을 오래 지킬 수 있다.

종류는 고급 스프레드 잼 4종 △뱅블랑 뤼떼스 화이트 와인 △뉘생조르주 레드와인 △라즈베리 초콜릿 △얼그레이, 유기농 과일잼 4종 △살구 △딸기 △라즈베리 △오렌지로 구성돼 있다. 오는 1월 중으로 △샴페인 블랑드블랑 △샴페인 로제 △밤&배 △뱅 로제 등 향기로운 고메 잼 4종도 새로 선보인다.

대한제분은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와 최대 2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궁금한 맛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00만 원 상당의 럭셔리 호텔 숙박 및 스파 서비스 2인 이용권, 꽁피튀르 파리지엥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2등(50명)에게는 꽁피튀르 파리지엥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대학제분 관계자는 "파리 시내에서 생산되는 유일한 잼인 꽁피튀르 파리지엥을 국내에 소개하고자 29CM에 입점해 대대적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며 "잼을 사랑하는 프랑스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