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론칭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론칭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2.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픽업 주문 기능…셰프고마켓 구매에 선물하기도
CJ푸드빌이 외식 주문 통합앱 '셰프고(CHEF GO)'를 론칭했다. 셰프고는 셰프의 정성을 더한 레스토랑 메뉴들이 집으로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외식 주문 통합앱 '셰프고(CHEF GO)'를 론칭했다. 셰프고는 셰프의 정성을 더한 레스토랑 메뉴들이 집으로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빕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등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를 주문할 수 있는 앱 ‘셰프고(CHEF GO)’를 론칭했다.

셰프고 앱은 딜리버리 및 픽업 주문은 물론 레스토랑 간편식(RMR) 구매와 기프트카드 기능을 제공한다. 외식과 내식의 경계를 넘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 사용자 편리성을 위해 기능적인 부분의 완성도도 높였다. 한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인 스킨 디자인과 편의를 극대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갖췄다. 

셰프고 앱의 카테고리는 크게 △딜리버리 △픽업 △셰프고마켓 △기프트카드로 나뉜다. ‘딜리버리’ 주문은 주소지 입력 후 배달 가능한 매장에서 원하는 브랜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픽업’ 주문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셰프고마켓’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RMR을 구매할 수 있다. 작년 12월 말 앱 프리론칭을 통해 시범 운영한 결과 딜리버리와 픽업 외에 간편식 주문 건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은 올해 간편식 신제품 출시가 대거 예정돼 있어 셰프고마켓과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전망했다. 

‘기프트카드’는 앱을 통해 구매 및 등록 후 충전해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 셰프고 앱과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매월 이용 횟수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월 1회 구매 시 3천 원 할인 쿠폰, 월 3회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외에 각종 이벤트 및 매장 관련 소식 등 다양한 최신 정보와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셰프고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첫 주문 고객 대상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셰프고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 쿠폰으로 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고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한층 편리해진 통합 주문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예약, 선물하기, 정기구독 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