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D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TV CF 공개
모델 이동욱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콘셉트 트렌디하게 표현
모델 이동욱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콘셉트 트렌디하게 표현
코카콜라의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크래프트의 새로운 모델 이동욱과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내 맘에 딱 드는 순간’을 콘셉트로 한 이번 TV 광고에서는 배우 이동욱이 등장해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를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에서 이동욱은 프로페셔널한 직장 생활과 소소한 일상을 오가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속에서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하는 순간들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맛있게 딱” “온도 딱” “압력 딱” “조지아 크래프트와 딱, 만난 순간” 등의 나레이션이 흐르며 커피의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조화롭게 살린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전한다고.
코카콜라 관계자는 “배우 이동욱의 깊고 부드러운 남성미와 프로페셔널한 모습 등 조화로운 매력 밸런스를 통해 풍부한 맛의 핫브루와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의 조화를 갖춘 조지아 크래프트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간들을 그려낸 만큼 이번 광고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조지아 크래프트에 대한 더 큰 관심과 사랑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