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테이스터를 찾아라”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온에어
“스페셜 테이스터를 찾아라”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온에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5.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호기심을 자극하는 ‘초미각자 테스트’ 캠페인 진행
빙그레가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사진=빙그레)
빙그레가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사진=빙그레)

빙그레가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스페셜 테이스터’란 초미각자라고도 불리며 일반인에 비해 민감한 미각을 가진 사람으로 전체 인구의 약 25%에 해당한다. 소비자들은 캠페인 사이트의 간단한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함으로써 본인이 스페셜 테이스터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한 후에는 심화 미각 테스트인 PTC 미맹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스페셜 테이스터 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스페셜 테이스터 키트는 PTC 용지, 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아카페라 스페셜티 제품과 캠페인을 소개하는 리플릿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심화 미각 테스트를 통과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영상은 TV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맛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추구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이번 아카페라 스페셜티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