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오브리스펙트’ 네스카페, 관악산서 플로깅 행사 진행
‘컵오브리스펙트’ 네스카페, 관악산서 플로깅 행사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5.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 관악산서 등산하며 쓰레기 줍는 ‘네스카페 플로깅’ 행사 진행
친환경 봉투 포함 플로깅 키트 증정…쓰레기 담아 반납하면 굿즈로 교환

네스카페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관악산에서 ‘네스카페 플로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플로깅 행사는 네스카페의 ESG 경영 활동인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강조하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 관악산을 찾은 등산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참가자는 관악산 서울대입구 클린하우스 인근에 위치한 출발부스 및 제4야영장에 위치한 중간부스에서 ‘네스카페 플로깅 키트’를 제공받아 산 곳곳에 떨어진 쓰레기를 주워 친환경 생분해봉투에 담으면 된다. 이후 연주대 근처 정상부스에서 쓰레기 봉투를 반납하면 네스카페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는 플로깅 행사 참여를 독려하고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로깅 사전 신청 SNS 이벤트는 4~10명의 그룹군으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신청자 100명을 모집, 사전 신청자가 SNS에 네스카페 플로깅 행사 참가 인증을 하면 사전 신청자에 한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네스카페 플로깅 현장에서 즉시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네스카페 #컵오브리스펙트 #네스카페플로깅)를 포함한 네스카페 플로깅 키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현장에서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환경문제 및 보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네스카페의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등산을 하며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는 ‘네스카페 플로깅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네스카페 플로깅 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체력도 키우고 일상 속 환경을 보호하는 작은 실천부터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