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PL 건기식 ‘바이오퍼블릭’…1년 만에 100만 개 판매
이마트 PL 건기식 ‘바이오퍼블릭’…1년 만에 100만 개 판매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6.14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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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 등 인기 제품 저렴한 가격 강점

이마트가 작년 6월 론칭한 건기식 PL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이 출시 1년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마트가 작년 6월 론칭한 바이오퍼블릭은 오메가3, 비타민, 홍삼 등 9개의 필수 건기식으로 시작해 다이어트 케어, 혈압 케어, 위 건강 케어 등을 선보이며 현재 29개 상품을 운영 중이다. 섭취 용량을 1~2개월로 줄이고 유사상품 대비 20~30% 저렴한 가격대로 가격 경쟁력을 지닌 것이 특징. 

이마트가 작년 6월 론칭한 건기식 PL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출시 1년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마트는 인기 요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상품성, 안전성을 꼽고 향후 바이오퍼블릭 상품을 4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사진=신세계그룹)
이마트가 작년 6월 론칭한 건기식 PL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출시 1년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마트는 인기 요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상품성, 안전성을 꼽고 향후 바이오퍼블릭 상품을 4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사진=신세계그룹)

이마트는 바이오퍼블릭의 인기 요인으로 양이나 가격 면에서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한 점을 꼽았다. 이마트는 실제 바이오퍼블릭 상품 중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2g*50포)'와 'rTG 오메가3(1,020mg*50캡슐)'가 인기있는 제품이라며 두 상품 모두 9800원으로 하루 196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마트는 상품성과 안전성도 주목할 점으로 분석했다. 콜마비앤에이치가 엄선한 성분으로 생산해 상품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갖췄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이마트는 고객 인기에 힘입어 향후 전문 매장은 70개, 바이오퍼블릭 상품은 4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남현우 이마트 건강기능식 팀장은 “이마트 건기식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더욱 다양한 상품과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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