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싱가포르 12번째 매장 래플스시티점 열어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12번째 매장 래플스시티점 열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6.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티트라’와 콤보형 매장 선봬

파리바게뜨가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Raffles City)에 12호점을 열었다.

싱가포르 중심지에 위치한 랜드마크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 1층에 245㎡, 64석 규모로 자리 잡은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은 아이온오차드점에 이은 싱가포르의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올데이 브런치 메뉴를 운영하고, 파리바게뜨 매장 중 처음으로 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쇼룸을 접목했다.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은 유럽의 티하우스 콘셉트를 적용했다.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인 파스텔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활용하고, 목재 소재 가구와 다양한 화분을 배치해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뉴도 티하우스 콘셉트에 맞게 밀크크림 밀크티, 티 프루티 뱅쇼(Vin Chaud, 와인에 과일 등을 넣어 따뜻하게 끓인 음료), 티 인퓨전 목테일(Mocktail, 무알콜 칵테일) 등을 선보였다.

또 파운드 케이크를 두껍게 슬라이스해 버터크림 치즈와 피넛 크럼블 토핑을 한 ‘크림치즈 월넛 파운드 케익’ ‘크림치즈 콰트로 치즈 파운드 케익’ 등 차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을 비롯해 크로크마담, 프렌치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등의 브런치 메뉴도 판매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영국식 차 문화가 자리 잡은 싱가포르에 티 전문 브랜드 티트라의 제품을 소개하고자 콤보형 매장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시장에서 현지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