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30 오늘의 새상품] 삼양식품 ‘츄러스짱구’, 배스킨라빈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06/30 오늘의 새상품] 삼양식품 ‘츄러스짱구’, 배스킨라빈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6.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 짱구 스낵에 시나몬 맛·풍미 가득 ‘츄러스짱구’
‘짱구와 친구들’ 콘셉트 77종 띠부띠부실 3탄 공개

 

삼양식품이 짱구의 신제품 ‘츄러스짱구’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짱구의 바삭한 식감에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삼양식품은 짱구, 짱아, 흰둥이 등 ‘짱구와 친구들’을 콘셉트로 한 77종의 짱구 띠부띠부씰 3탄을 공개했다. 츄러스짱구 제품 속에 1장씩 동봉했으며, 추후 오리지널 짱구 제품으로 확장해 생산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1973년 처음 출시되어 50년이 넘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짱구가 띠부씰 열기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스낵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하와이의 맛 선사

 

배스킨라빈스가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아이스크림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넣은 후 캐러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달의 음료로는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캐러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내놓았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렸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원 상큼한 밀크와 소다 맛 아이스크림에 팝핑 캔디를 올려 톡톡 튀는 식감을 더한 플레이버 ‘도리도리 팽도리’를 비롯해 ‘팽도리와 함께 퍼즐을 케이크’ ‘팽도리 미니 모찌팩’ ‘팽도리 블루레몬 블라스트’ 총 4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잦아들면서 해외여행을 꿈꾸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와이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플레이버를 7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