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첫 협업 브랜드로 참여
CJ제일제당 고메,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첫 협업 브랜드로 참여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6.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 중화요리 7종…'갓 만들어 GOD 맛있다' 메시지 전달
CJ온스타일 통해 고메 중화요리 최대 37%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CJ제일제당 고메가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하며 인기 중화요리 7종을 선보인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가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하며 인기 중화요리 7종을 선보인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가 CJ ENM의 신규 웹시트콤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의 첫 협업 브랜드로 참여한다.

CJ고메는 인기 제품인 중화요리 7종에 대한 ‘갓 만들어 GOD 맛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7일 공개된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첫 에피소드에는 CJ고메 중화요리를 판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오픈마켓 스타트업 ‘웰컴스토어’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곽준빈(곽튜브), 이세화(통닭천사), 하이퍼리얼리즘 웹드라마 ‘좋좋소’ ‘짧은대본’의 배우 김경민, 진아진, 배재성이 출연하는 한편 인기 크리에이터 우정잉이 깜짝 등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웹시트콤에 이어 30일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고메 중화요리를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날 오후 8시부터 CJ온스타일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4개 세트 △탕수육·짜장·게살볶음밥으로 구성된 중화요리 한상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에게 중식만두 갓빠오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중화요리로 어디서나 갓 만든 중화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배우 허성태와 신규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 후 더 많은 고객들이 고메 중화요리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