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1 오늘의 새상품] 대상 ‘벨리곰 곤약볶음밥’,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한솥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 신세계L&B ‘레츠 330ml 캔’
[07/01 오늘의 새상품] 대상 ‘벨리곰 곤약볶음밥’,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한솥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 신세계L&B ‘레츠 330ml 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7.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라이틀리, 칼로리 걱정 NO ‘벨리곰 곤약볶음밥’
MZ세대 겨냥 ‘밸리곰’과 협업…참치김치·매콤해물 2종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참치김치 곤약볶음밥,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을 출시했다. 곤약을 주원료로 사용해 칼로리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벨리곰 참치김치 곤약볶음밥’은 김치와 참치, 고추장을 함께 볶아 매콤한 감칠맛을 내며, ‘벨리곰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은 낙지와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해물 특제소스로 볶았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을 이용할 경우 기름을 두르고 달군 후 제품을 넣고 주걱으로 저으며 약 4분간 조리하면 되며, 전자레인지를 이용 시에는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우고 약 4분 30초 데우면 완성된다.

아울러 대상은 라이틀리 브랜드를 홍보하고 캐릭터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라이틀리 벨리곰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벨리곰은 구독자 수 52만명이 넘는 유튜브 벨리곰TV의 분홍색 곰 캐릭터다.

대상 관계자는 “칼로리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벨리곰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취향이나 트렌드를 곳곳에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던킨, 7월 이달의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파인애플과 코코넛 조합의 이색 풍미 선사

던킨이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했다.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파인애플 필링을 채운 도넛 위를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한다.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솥, 여름철 보양식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
180℃ 오븐에서 통째로 3번 구워 기름기 줄여

한솥이 무더위를 이겨내고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여름철 보양식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7월 신메뉴인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은 180℃ 고온의 오븐에서 통째로 3번 구워 기름기를 줄인 오리고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0.5mm 두께로 슬라이스해 질기지 않고 속은 촉촉한 살코기를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다.

무항생제 오리만을 사용하고 보존료(소브산칼륨)나 산화방지제(에리토브산나트륨)를 넣지 않았다. 특히 사과와 겨자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한솥 특제 사과겨자소스로 입맛을 더욱 돋워준다.

아울러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새콤달콤한 맛의 맛살겨자냉채와 오독오독 씹는 식감의 궁채장아찌가 반찬으로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6900원.

한솥 관계자는 “평년보다 무더운 여름 날씨가 전망되고 있어 여름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한솥의 특별한 보양식과 함께 무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L&B, 혼자 마시기에도 여름 휴가철에도 딱 ‘레츠 330ml 캔’
330ml 캔 소용량 신제품 출시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 강화

신세계L&B가 론칭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가 소용량 330ml 캔으로 출시된다.

레츠 330ml 캔은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신세계엘앤비는 대형마트의 경우 낱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소용량의 묶음상품이 인기를 끄는 데다 편의점 등 가정용 주류 시장의 경우 가볍게 마시기 좋은 소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분위기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아울러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부터 8월까지는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펍(pub) ‘비치얼스’와 협업해 레츠의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하고, 특별한 세트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