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5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비요뜨 더 그래놀라’,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07/05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비요뜨 더 그래놀라’,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7.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와 고소한 곡물 토핑의 만남 ‘비요뜨 더 그래놀라’
국산 원유를 활용한 플레인 요거트와 5가지 슈퍼푸드 곡물을 그대로 구워 담은 新비요뜨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토핑 요거트의 절대강자 ‘비요뜨’의 신제품으로 5가지 곡물을 그대로 구워 담은 ‘비요뜨 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2004년 국내 최초 '꺾어 먹는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고 현재까지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등 총 6종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통해 토핑 요거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더 그래놀라’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에 더 최적화된 퀄리티를 자랑한다.

풍부한 국산 원유를 함유한 플레인 요거트에 현미, 귀리,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몬드 5가지의 슈퍼푸드 곡물을 한 데 담았고, 곡물 본연의 맛을 위해 튀기지 않고 그대로 구워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체지방은 줄이고 단백질과 8대 복합 기능성 더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여성들의 건강과 체중관리, 피부관리 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일동후디스가 2030 여성들의 복합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앤)바디’는 소화를 고려해 산양유단백을 포함, 프리미엄 5대 단백질로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4로 균형 설계했으며, 8대 기능성 영양설계를 거쳤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장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및 아연, 칼슘, 나이아신, 비타민D 등을 함유했다.

이번에 출시된 ‘&(앤)바디’ 파우치는 여성용 핸드백 등에 보관이 용이하고 운동, 외부활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형태다. 1일 1회, 1회 1포(파우치)를 섭취하면 되는데, 파우치 뒷면에 있는 눈금 표시에 따라 물 또는 우유의 양을 조절해 먹을 수 있다.

‘&(앤)바디’ 파우치는 하이뮨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향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