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1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오비맥주 ‘호가든 프룻브루’, 풀무원샘물 '해양심층수·브리지톡', 대상 청정원 '홍초' 6종
[07/11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오비맥주 ‘호가든 프룻브루’, 풀무원샘물 '해양심층수·브리지톡', 대상 청정원 '홍초' 6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7.1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복날에 삼계탕이지!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닭 통다리에 안심살, 누룽지, 귀리 넣어…전자레인지 5~7분 30초면 완성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국물요리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을 출시했다.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은 진하게 끓여낸 닭 육수에 통다리와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낸 닭 안심살을 넣고, 알알이 식감이 살아있는 누룽지와 귀리를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부위인 닭다리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해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간 시판 삼계탕 제품 대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조리법도 간단해 용기에 그대로 붓고 전자레인지에 5분에서 7분 30초만 데우면 완성된다.

CJ제일제당은 삼계탕 판매량이 6~8월에 전체 60% 이상 집중되는 만큼 삼계탕 신제품을 앞세워 시장 지위를 더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는 풍성하고 좋은 재료로 오랜 시간 깊이 우려내 한 그릇에 재료 본연의 맛을 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높아지고 다양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맞는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 호가든 고유의 풍미에 과일의 달콤함을 더한 ‘호가든 프룻브루’
알코올은 추출하고 이국적인 과일 향을 더해 발효 및 숙성 거친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이 달콤쌉쌀한 맛의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Fruit brew)’를 출시한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고유의 풍부한 맛을 지닌 호가든에서 알코올은 추출하고 이국적인 과일 향을 더해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었다.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신개념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로, 신제품은 로제와 페어 2종이다. ‘호가든 프룻브루 로제’는 라즈베리의 싱그럽고 묵직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호가든 프룻브루 페어’는 서양배 특유의 깔끔하고 청량한 달콤함이 매력인 제품이다.

캔 디자인은 라즈베리의 분홍색과 서양배의 초록색으로 주목도 높은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이국적 원재료를 강조했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슬림하고 아담한 사이즈인 270ml로 선보인다. 짧은 휴식시간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휴대도 간편하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7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성인 인증 후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샘물, 여름철 맞아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해양심층수·브리지톡'
헬시 플레저 트렌드 반영한 해양심층수와 푸드 페어링 탄산수 출시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은 여름 시즌을 맞아 해양심층수와 브리지톡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풀무원 해양심층수’는 동해의 해저 510m에서 취수한 프리미엄 먹는 해양심층수이다. 미네랄 함량이 높고, 인체의 체액과 가장 유사한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이상적인 비율로 몸에 빠르게 흡수된다. 해양수산부의 인가를 받은 공장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믿고 마실 수 있다고.

또한 풀무원샘물은 건강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 ‘풀무원 브리지톡’도 새롭게 선보인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0칼로리이며 천연 향료만 사용했다. 플레인, 자몽, 라임 등 총 세 가지 플레이버에 풀무원샘물만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진 깔끔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이 음식의 풍미를 살린다. 풀무원 브리지톡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제조된다.

신제품 2종은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 오픈마켓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오는 18일 19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 알로에 겔 함유된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6종
석류·복분자·블루베리 등, 100% 과일 숙성 발효초와 알로에 겔 함유

대상이 청정원 홍초 전 라인에 알로에 겔을 추가한 기능성 표시식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6종 전 제품(석류·복분자·블루베리·풋사과·자몽·타트체리)에는 특허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제조된 100% 과일 숙성 발효초와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 겔이 들어있다.

홍초는 물이나 탄산수, 우유 등에 입맛 따라 다양한 비율로 혼합해 일상 음료로 즐기거나 빙수, 화채 등에 섞어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주류에 홍초를 소량 섞어 칵테일로도 즐길 수 있다고.

대상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을 반영해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 및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