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8 오늘의 새상품] 대상 ‘펀치쉐킷’, 동원F&B ‘덴마크 픽앤고’ 2종, 오뚜기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동서 ‘헤일로탑’ 2종,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2년산’
[07/18 오늘의 새상품] 대상 ‘펀치쉐킷’, 동원F&B ‘덴마크 픽앤고’ 2종, 오뚜기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동서 ‘헤일로탑’ 2종,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2년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7.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안주야, 일상 속 스트레스 안녕 ‘펀치쉐킷’
나만의 칵테일 제조 가능한 한정판 굿즈 쉐이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여름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을 출시했다.

‘펀치쉐킷’은 펀치 미트를 모티브로 실리콘 재질 용기로 특수 제작한 칵테일 쉐이커다. 취향 따라 다양한 칵테일 원료를 넣은 후 쉐이커를 흔들고 때리면 나만의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다.

‘흔들어라 후련하게, 후련한 맛도 안주야’라는 슬로건 아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시대상을 반영했다. 굿즈 전면에는 요리 방송 활동으로 유명한 김풍 웹툰 작가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청정원 안주야(夜)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로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등장하는 ‘펀치쉐킷’ 캠페인 영상도 지난 15일 공개했다. 종합 편을 포함해 총 5편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일상 속 짜증을 유발하는 스트레스 상황을 ‘펀치쉐킷’으로 위트있게 풀어내는 정은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펀치쉐킷’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묶음 상품으로 판매된다. 오는 8월부터는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안주야(夜) 제품 5개를 구입하면 ‘펀치쉐킷’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청정원 안주야(夜)는 ‘펀치쉐킷’ 출시를 기념해 롯데칠성음료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안주야(夜) 제품 2종과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팩 또는 ‘클라우드’ 팩 중 하나를 선택해 2만 원 이상 구입시 추첨을 통해 ‘펀치쉐킷’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펀치쉐킷’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주야(夜)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원F&B, 한 입 크기 스낵치즈 ‘덴마크 픽앤고’
짭짤하고 고소한 ‘체다’와 부드러운 풍미의 ‘까망베르’ 2종 구성

 

동원F&B가 와인 안주로 즐기기 좋은 한 입 크기의 스낵치즈(간식용 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체다, 까망베르)을 출시했다.

짭짤하고 고소한 ‘덴마크 픽앤고 체다’와 부드러운 풍미의 ‘덴마크 픽앤고 까망베르’로 구성됐다. 중량은 54g이며 가격은 5980원이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100% 국산 원유(원료 원유 기준)로 만든 스트링 형태의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비롯해 ‘덴마크 리코타치즈’ ‘덴마크 후레쉬모짜렐라’ ‘덴마크 구워먹는치즈’ 등 다양한 치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덴마크 픽앤고’를 비롯한 다양한 스낵치즈를 추가로 선보이며 치즈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홈쿡’ ‘홈술’ 등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치즈를 찾는 수요도 꾸준히 증가해 치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제품의 본질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매콤 알싸한 맛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고추장과 고추냉이를 한 번에…청양고추, 마늘, 된장 넣어 풍미 더해

 

오뚜기가 매콤한 고추장과 알싸한 고추냉이를 조합한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를 출시했다.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삼겹살 소스다.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는 고추장과 고추냉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청양고추와 마늘, 된장 등을 더해 풍미를 살린 올인원 소스다.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며, 다양한 육류는 물론 오이, 당근, 고추 등 각종 야채 디핑소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삼겹살에 소스를 발라 구우면 별도 양념 없이도 고추장 삼겹살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로운 맛과 신선한 조합을 원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기 디핑소스로 선호도가 높은 고추장과 와사비를 조합한 소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양파절임소스, 제주식 멜젓소스 등과 함께 활용해 간편하면서 색다른 한 끼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저칼로리 디저트 ‘헤일로탑’ 2종
신제품 초코, 딸기 등 2종 출시… 기존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 포함 총 4종 갖춰

동서(대표 김종원)는 미국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HALO TOP Creamery, 이하 헤일로탑)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초코, 딸기 2종이며, 두 제품 모두 파인트(473ml) 사이즈다. 헤일로탑 초코는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에 쫀득한 식감을 더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헤일로탑 딸기는 새콤달콤한 딸기 고유의 맛과 우유가 주는 부드러운 풍미가 어우러진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헤일로탑은 기존의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을 포함해 총 4가지 플레이버(Flavor)를 갖추게 됐다.

한편 동서는 헤일로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용자의 손동작에 따라 반응하는 독특한 제스처 인터랙티브 비디오(GIV) 형태를 적용해 헤일로탑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헤일로탑 굿즈(모자, 보냉백),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등 경품을 증정한다.

헤일로탑은 전국 편의점(GS25·이마트24, 1만1300원)과 롯데마트, 온라인(쿠팡 로켓프레시·B마트, 1만800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22년 목통 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22년산’
프리미엄 가치에 맞는 고급 재질과 디자인으로 제품 케이스 업그레이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2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2년산'을 20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2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2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바꾸고 교체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춰 탄생했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98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견줄 만큼 품질을 갖췄다.

이번 ‘일품진로 22년산’ 제품 패키지는 한정판 시그니처 디자인 블랙 사각병과 세련미를 강조한 골드빛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 실제 22년산 원액을 담았던 목통 조각 넥택을 부착해 정통성을 한껏 높였다. 또 제품 케이스는 ‘일품진로 22년산’ 프리미엄 가치에 맞춰 더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일품진로 22년산은 판매되는 8천병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했으며, 희소가치를 높여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