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9 오늘의 새상품] 농심 ‘누들핏’, 오뚜기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 SPC삼립 ‘파스쿠찌 RTD’
[07/19 오늘의 새상품] 농심 ‘누들핏’, 오뚜기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 SPC삼립 ‘파스쿠찌 RTD’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7.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야식도 부담없이 저칼로리 컵라면 ‘누들핏’
컵라면 대비 칼로리 절반 이하 수준…식이섬유 1500mg 함유

 

농심이 저칼로리 컵라면 ‘누들핏’을 출시했다. 떡볶이국물맛, 어묵탕맛 두 종류며, 각각 칼로리가 150kcal, 105kcal로 기존 컵라면(신라면컵 300kcal) 대비 절반 이하 수준이다.

‘누들핏’은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국물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떡볶이와 어묵탕의 맛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출출할 때 야식과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오즈키친 치킨’ 매콤바삭한 고추치킨 라인업 확대
청양고추, 홍고추로 만든 치킨에 스파이시 마요소스 더해 매콤한 풍미

 

오뚜기가 국산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매콤바삭한 고추치킨에 스파이시 마요소스를 더한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을 출시했다.

조리법은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 10~15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작년 냉동 치킨 HMR을 선보인 후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고추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즈키친’ 브랜드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냉동 치킨 5종의 라인업 구축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오즈키친 치킨’ 시리즈는 △크리스피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등이다.


SPC삼립, 1급A원유와 프리미엄 골든삭 원두 추출액 담은 ‘파스쿠찌’ RTD
‘융드립’ 방식으로 천천히 추출해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보디감

 

SPC삼립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RTD(Ready to Drink) 컵커피 3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 RTD 컵커피’는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융드립 방식으로 천천히 추출해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보디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은 커피 추출액과 우유가 조화로운 ‘카페라떼’, 연유를 넣어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인 ‘돌체라떼’, 다크초콜릿이 어우러져 풍부한 단맛이 느껴지는 ‘모카라떼’ 3종이다. 가격은 2700원.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출시한 신제품은 1급A원유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골든삭 원두 추출액을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파스쿠찌의 이탈리아 정통 노하우를 담은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