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게” 정식품, ‘간단요리사’ TV 광고 온에어
“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게” 정식품, ‘간단요리사’ TV 광고 온에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8.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솔미 발탁하며 신규 TV 광고 공개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배우 박솔미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정식품이 배우 박솔미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정식품)
정식품이 배우 박솔미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정식품)

이번 광고는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배우 박솔미가 ‘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간단요리사의 특징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광고는 박솔미가 급히 가족들의 식사를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간단요리사 채소육수와 준비된 재료만으로 손쉽게 요리를 선보이자 순식간에 만들어진 맛있는 음식을 보며 가족들이 놀라는 모습을 통해 간단요리사로 간단하게 맛있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음을 표현했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광고 영상은 TV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다.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거나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싶을 때, 혹은 바쁜 일상 속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간단요리사 시리즈는 온요리와 냉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채소육수 2종’과 ‘진한 콩국물’이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든 손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 간단요리사의 특장점을 전하고자 했다“며 “간단요리사를 활용해 만들기 쉽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정식품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