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5 오늘의 새상품]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그린애플’, 대상 청정원 ‘호밍스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던킨 ‘리얼 샷! 던카치노’, 맥도날드 ‘88 서울 비-프 버거’, 트라이어스앤컴퍼니 '엄선 AI 플라본 효소'
[08/25 오늘의 새상품]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그린애플’, 대상 청정원 ‘호밍스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던킨 ‘리얼 샷! 던카치노’, 맥도날드 ‘88 서울 비-프 버거’, 트라이어스앤컴퍼니 '엄선 AI 플라본 효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8.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탄산에 상콤달콤함 더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그린애플’
탄산에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그린애플의 상큼함 더해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의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의 산뜻하고 짜릿한 탄산에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그린애플의 상큼함을 더했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나랑드사이다의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파인애플, 그린애플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국산 계란옷 얇게 입혀 노릇한 색감과 촉촉한 식감 살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2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호밍스는 올 초 제조 과정에서 계란옷을 입혀 소비자들의 조리 번거로움을 덜어낸 간편식 ‘계란옷 시리즈’를 선보이고,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 완자’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도 국산 계란옷을 얇게 입혀내 노릇한 색감과 촉촉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직접 요리할 때 필요한 각종 재료와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만으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은 큰 뼈와 잔가시를 제거한 가자미 통살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내 두툼한 식감을 살렸다. 백후추와 맛술을 사용한 레시피로 비린내를 잡았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소고기두툼전’은 찰기를 살려 두툼하게 빚어낸 소고기전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냈다. 표고버섯을 넣어 식감과 향긋한 풍미를 살렸다.

대상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제품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하고 호밍스 계란옷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던킨, 커피 본연의 맛·향 담은 ‘리얼 샷! 던카치노’
던킨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 얼음 넣고 갈아 시원 달콤한 맛

 

던킨이 커피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로즌(Frozen) 커피 음료 ‘리얼 샷! 던카치노’ 2종을 출시했다.

‘리얼 샷! 던카치노’는 던킨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와 얼음을 함께 넣고 갈아낸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다.

신제품은 던킨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샷과 세계 3대 커피로 알려진 하와이안 코나 원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던카치노 하와이안코나’와 자바칩과 진한 리얼 에스프레소칩의 조합으로 씹는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카치노 에스프레소칩’ 2종이다.

던킨 관계자는 “색다른 커피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원하고 달콤한 커피 맛을 극대화한 ‘리얼 샷! 던카치노’를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풍미 가득한 커피 음료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88년 서울 감성 그대로 담은 ‘88 서울 비-프 버거’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과 협업…에그 양배추 샐러드와 크로켓 번 조합

맥도날드가 88년도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메뉴 ’88 서울 비-프 버거’를 출시했다.

‘88 서울 비-프 버거’는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과 맥도날드가 함께 선보이는 한정 메뉴로, 넷플릭스 콘텐츠와의 공식 협업 메뉴 출시는 국내 최초 사례다.

‘88 서울 비-프 버거’는 추억의 간식 ‘사라다빵’을 연상케하는 에그 양배추 샐러드와 크로켓 번(버거빵)의 조합이 특징이다. 에그 양배추 샐러드와 빵가루가 뿌려진 바삭한 식감의 크로켓 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88년 그때의 풍미를 재현하며 색다른 매력과 추억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여기에 순 쇠고기 패티, 생양파 등의 재료를 더했다.

맥도날드는 ‘88 서울 비-프 버거’를 점심시간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도 추가해 세트 메뉴 기준 6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맥도날드는 서울 청담DT점과 부산 달맞이점의 매장 외관을 ‘88 서울 비-프 버거’에 맞춘 특별한 콘셉트로 꾸몄다. 1988년도의 맥도날드를 콘셉트로 꾸민 청담DT점은 그 시절 맥도날드에 직접 방문한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서울대작전 X 맥도날드’ 콘셉트의 부산 달맞이점은 영화에 직접 등장한 택시의 모형을 매장 외관에 설치해 방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88 서울 비-프 버거’는 국내 최초의 넷플릭스 협업 메뉴일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가 처음 한국에 들어온 1988년도의 감성과 향수를 자극하는 뜻깊은 메뉴”라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