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햄 ‘천하장사’, MZ세대 공감 ‘혼맥 트렌드’ 캠페인 인기
진주햄 ‘천하장사’, MZ세대 공감 ‘혼맥 트렌드’ 캠페인 인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8.26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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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햄 ‘천하장사’와 수제 맥주기업 카브루(KABREW)의 협업으로 탄생한 ‘천하장사 에너지 비어’ 출시 캠페인 ‘혼맥은 천하장사’가 MZ세대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혼맥은 천하장사’ 캠페인은 MZ세대 트렌드 중 하나인 ‘혼맥’을 반영해 기획했다. ‘혼자라도 부럽지가 않아’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진주햄은 대표 제품 ‘천하장사’와 수제 맥주기업 카브루(KABREW)의 협업으로 탄생한 ‘천하장사 에너지 비어’ 출시를 맞아 실시한 ‘혼맥은 천하장사’ 캠페인이 MZ세대 호응 속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제공=진주햄)
진주햄은 대표 제품 ‘천하장사’와 수제 맥주기업 카브루(KABREW)의 협업으로 탄생한 ‘천하장사 에너지 비어’ 출시를 맞아 실시한 ‘혼맥은 천하장사’ 캠페인이 MZ세대 호응 속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제공=진주햄)

실제 진주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홍보 영상은 조회수가 10만회가 넘었고, 맥북과 LG 스탠바이미 등 혼맥과 잘 어울리는 전자기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에도 242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또한 5일간 하루 선착순 50명씩 총 250명에게 천하장사 소시지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찜하기 이벤트에서는 841명의 소비자가 참여했고, MZ세대가 즐겨보는 여러 인스타그램 파워 페이지에서는 ‘요즘 뜨는 소맥(소시지+맥주) 조합’ ‘혼술러버들 위한 혼술방법’이라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진주햄 관계자는 “유튜브 브이로그 체험단 및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소맥(소시지+맥주)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발행할 예정”이라며 “유명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 ‘떼껄룩’과의 협업 콘텐츠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진주햄은 천하장사가 앞으로도 MZ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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