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2 오늘의 새상품] 한솥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폴 바셋 '가을 메뉴' 5종
[09/02 오늘의 새상품] 한솥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폴 바셋 '가을 메뉴' 5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9.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솥, 9월 신메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페루산 아보카토가 통째로…소고기, 게맛살 두 가지 맛

 

한솥이 9월 수량한정 신메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소고기·게맛살)’ 2종을 출시했다.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은 아보카도 대표 생산지인 페루의 대표 품종 ‘하스(HASS)’ 아보카도를 통째로 넣어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계란 지단채, 치커리리, 토마토 등이 조화를 이뤄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명란마요 소스와 특제 레몬간장 소스를 더해 풍미를 더해준다.

특히 가격이 6500원으로, 점심값이 부담인 직장인과 학생들이 모두 즐겨 찾는 메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저탄고지’ ‘헬시 플레저’ 등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비건 식재료로도 주목받고 있는 아보카도를 사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맛과 건강, 가격까지 챙긴 메뉴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폴 바셋, 사과·레몬 머틀 등 활용한 가을 메뉴 5종
고소한 피스타치오 맛을 더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메뉴 3종 등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카페 라떼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애플 시나몬티 △알로에 레몬 머틀티로 가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폴 바셋은 작년 가을 큰 사랑을 받았던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메뉴 3종을 선보인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 베이스를 사용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통 피스타치오와 바삭한 코코넛 칩을 올려 한 층 더 고급스러운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 카페라떼’는 오트 카페라떼 위에 고소하고 진한 피스타치오 풍미가 담긴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메뉴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티 2종도 선보인다. ‘애플 시나몬티’는 새콤달콤한 사과 맛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향을 더한 과일티다. 청송사과로 만든 착즙액을 사용해 풍성한 사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레몬 머틀티는 향긋한 알로에 음료에 레몬향을 가득 머금은 레몬 머틀이 포함된 허브차다. 

폴 바셋 담당자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기다리는 고객님들이 많아 이번 가을에 한 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며 “티 메뉴 2종도 가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