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5 오늘의 새상품]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 풀무원다논 ‘그릭요거 홍시놀라’, 롯데제과 ‘설레임×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
[09/05 오늘의 새상품]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 풀무원다논 ‘그릭요거 홍시놀라’, 롯데제과 ‘설레임×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9.0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즈베이커스, 진짜 요거트와 진짜 딸기로 만든 디저트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와 국산 딸기 더해 만든 딸기 요거트 크림 듬뿍 담아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대표 조성형)가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가 그대로 들어 있다.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진짜 요거트를 딸기와 함께 넣어 새콤하고 진한 요거트 풍미를 완성한 것. 건강한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와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요거트 크림으로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게끔 370g과 110g 2종으로 출시됐다. 홀케이크 사이즈의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카스테라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보다 작은 사이즈인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미니 롤케이크는 카스테라에 쫀득한 식감을 더해 한 입에 즐기기 더욱 좋다. 특히 미니 사이즈는 깔끔하게 5조각으로 커팅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엠즈베이커스 관계자는 “데르뜨와 매일 바이오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건강한 요거트 롤케이크를 만들고자 했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진짜 딸기가 콕콕 박혀 있는 부드러운 딸기 요거트 크림을 듬뿍 넣어, 딸기와 요거트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남다르다”며 “상큼달달한 디저트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추천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배민 비마트 등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그릭 요거트에 달콤한 홍시 더한 ‘그릭요거 홍시놀라’
‘풀무원다논 그릭’에 청도산 홍시, 그래놀라 더해 한 끼 식사 및 간식으로 안성맞춤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와 협업한 스페셜 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를 출시했다.

‘그릭요거 홍시놀라’는 담백한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에 가을 제철 과일인 달콤한 홍시를 한 컵에 담아 한 끼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좋다. 바삭하게 구워진 통곡물 본연의 고소함, 바삭한 식감과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청도산 홍시가 그릭 요거트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와 어우러져 한층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고.

제품 베이스로는 ‘풀무원다논 그릭’의 그릭 요거트가 사용됐다. ‘풀무원다논 그릭’은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 ‘그릭 정통 유산균’으로 발효한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다.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해 그릭요거트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과일이나 견과류 등의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우러진다.

풀무원다논 그릭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강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릭 요거트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가을을 맞아 메가커피와의 두 번째 스페셜 메뉴인 ‘그릭요거 홍시놀라’를 출시했다”라며 “가을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홍시를 곁들인 ‘그릭요거 홍시놀라’와 함께 올가을도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이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엔제리너스 카페라떼에 연유 더한 ‘설레임×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
엔제리너스와 컬래버레이션 및 크라프트지를 사용한 한정판 제품 선봬

롯데제과의 ‘설레임’과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만났다. ‘설레임×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를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내놓은 것.

‘설레임×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는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와 연유를 넣어 커피 본연의 맛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과 수도권의 일반 슈퍼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알미늄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포장재를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크라프트지를 활용한 새로운 포장재를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량도 약 23% 저감할 뿐 아니라, 설레임을 먹을 때에 불편한 점이였던 손시림 사항도 개선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또 롯데제과는 포장재 겉면에 원두커피의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 부드러운 갈색 바탕의 색상을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설레임’의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국내 1위 파우치 아이스크림으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