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모집
롯데제과,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모집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9.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까지 접수…5개월간 콘텐츠 마케팅·팀 프로젝트 등
매달 활동비 및 활동 키트 지원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1기 모집
롯데제과가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모집한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모집한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올 하반기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된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 재학생을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10월부터 5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이다.

또 매달 활동비와 히든서포터즈만을 위한 활동 키트를 지원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식품 마케터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실무진과의 소통과 교육 프로그램 시간도 마련돼 있다. 롯데제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수시로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및 IMC 제안 팀 프로젝트 결과물 중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의 경우 제품 출시 검토까지 이뤄진다. 

이번 서포터즈 선발은 온라인 비대면 면접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는 롯데제과 공식 서포터즈 카페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다양한 활동혜택은 물론이고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식품 마케터가 꿈인 대학생이라면 꼭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제과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1기도 함께 모집한다. 오는 10월부터 5개월간 롯데제과 제품 체험, SNS 콘텐츠 마케팅, 제품 설문 및 모니터 활동 등을 진행한다. 매달 롯데제과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포상 등의 혜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