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7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풀무원 ‘300샐러드Meal’ 2종,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1.9리터 대용량 페트’
[09/07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풀무원 ‘300샐러드Meal’ 2종,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1.9리터 대용량 페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9.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웰케어,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동시에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한 포에 특허 받은 장 유산균과 식물성·동물성 단백질 1:1 배합해 개발한 프리미엄 단백질 21g 담아

CJ웰케어는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와 배변활동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CJ BYO 하이프로틴(High protein) 유산균’을 출시했다.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 받은 장 유산균 CJLP243과 프리미엄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7 가지 곡물을 더해 하루 한 포 물에 섞어 고소한 맛의 단백질 유산균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1:1 비율로 배합해 소화가 편하도록 만들었다. 류신, 라이신, 메티오닌 등 9가지 필수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식약처 일일섭취 권장 기준의 175%에 달하는 21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장 유산균 CJLP243은 CJ제일제당의 60년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한식 발효식품 유래 식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견디고 장 끝까지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을 가졌다. 여기에 '4중 코팅 기술'로 유산균에 보호막을 만들어 한 층 생명력을 향상시켰으며,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활성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CJ웰케어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J웰케어에서 운영하는 건강케어센터를 통해 전화 주문상담도 가능하다.

CJ웰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소 윤현선 박사는 “단백질 쉐이크나 음료 등 간편하게 단백질 균형을 챙길 수 있는 대체제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며 “‘일반 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인증 받은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의 품질력을 앞세워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개인 맞춤 정기구독형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2종
열량과 나트륨 낮추고 포만감 높인 한 끼 식사 가능한 요리형 샐러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가벼운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균 300㎉에 포만감은 높인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의 신메뉴 2종(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을 출시했다.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푸짐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샐러드다. 곁들여진 토핑은 식물성 단백질 재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두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불고기와 두부텐더 등 맛있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에 제철 신선 채소를 곁들였다. 한 끼 메뉴에 함유된 나트륨 양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하로 설계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는 채 썬 당근을 상큼한 유자에 절여낸 당근라페와 새콤달콤한 단무지로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샐러드다. 구수한 메밀면에 부드러운 지단채를 더해 이색적인 누들 타입의 한 끼 식사가 된다.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포만감 높은 고구마에 상큼한 레몬과 비트로 풍미를 높인 크림치즈를 곁들인 샐러드다.

300샐러드Meal 용기는 풀무원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바이오 페트(Bio PET)’ 재질을 사용했다. ‘바이오 페트’는 지구 환경오염 감소 및 유해물질 감소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용기로 30% 식물유래 물질을 함유한 원단을 사용했다. 지난해 12월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제25868호 ‘풀무원 샐러드(용기/내피)’]을 획득한 바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구독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은 매일 새벽 전용 보냉 가방에 담겨 냉장 배송돼 집과 사무실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더 커진 ‘청정라거-테라 1.9리터 대용량 페트’
소비자 니즈 발맞춰 가성비 좋은 1.9리터 용량 처음 선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성비 좋은 대용량 제품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가정 채널 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다양화하고자 테라 1.9리터 신규 페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의 1L, 1.6L 맥주 페트 제품과 함께 총 3종의 테라 대용량 페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 수요가 늘면서 휴대성과 가성비 좋은 페트 제품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가운데, 하이트진로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 조사를 통해 1.6L가 부족한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용량을 결정했다. 용량은 키웠지만 출고가는 인하해(1.0L 페트의 ml당 단가 대비) 가성비를 높였다. 페트 규격 역시 기존의 익숙한 그립감을 유지하기 위해 1.6L 페트의 지름을 그대로 유지한 채 높이만 소폭 확장했다.

신규 페트는 7일 출고를 시작으로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