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4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홍삼’,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09/14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홍삼’,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9.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어린이 전용 젤리형 홍삼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홍삼'
홍삼 및 비타민 8종 등 함유…1일 1포 섭취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어린이 전용 홍삼 건강기능식품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홍삼(감귤맛)’을 출시했다.

‘올가맘(ORGA Mom)’은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을 강화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키즈 전문 브랜드다. 

신제품 ‘올가맘 요미젤리 홍삼’은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에 좋은 홍삼에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8종을 넣어 아이들이 먹기 좋은 젤리 형태로 구성된 제품이다. 6년근 홍삼 고형분이 60% 이상 들어간 농축액을 함유해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감초, 복령, 인삼 등 쌍화탕의 주재료가 되는 전통 원료 7종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또 감귤, 배, 꿀로 상큼하고 건강한 단맛을 낸다.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 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7만5000원(20gX30포).

송지아 올가 가공식품팀 PM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주는 어린이 전용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유의 쓴맛으로 섭취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던 아이들도 홍삼을 맛있게 즐기며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 걱정없는 저당 간식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 사용…식이섬유·칼슘 함량 높이고 나트륨 낮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가 저당 간식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를 출시했다.

안심 균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는 간식은 먹고 싶지만 당 때문에 먹기 어려웠던 소비자에게 딱 맞는 간식이다. 균형영양식 제조 노하우를 담아 당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설탕 대신 0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하나의 당 함유량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분의 1 수준이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는 당뇨 환자에게 필수 섭취로 권유되는 식이섬유와 칼슘 함량은 높이고 당과 나트륨은 대폭 낮췄다. 유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고 당뇨에 좋은 여주와 돼지감자 추출물까지 담았다.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한입 사이즈라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가볍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저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즐거운 식생활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