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9 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아르포텐 솔루션’
[09/19 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아르포텐 솔루션’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9.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혈관 건강 건기식 '아르포텐 솔루션'
L-아르기닌 6000㎎ 함유…당류·지방·나트륨 등 없는 4zero 제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을 출시했다. 

‘아르포텐 솔루션'은 평소 혈행이 원활하지 않거나 혈압이 높은 이들이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혈관이 노화될수록 탄력성이 떨어져 단단해지기 때문에 혈액 순환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아르포텐 솔루션'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L-아르기닌 6000㎎을 함유해 액상형 앰플 형태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과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했다.

당류·지방·나트륨·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은 4제로(zero)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나이아신·비타민 B6까지 한 병에 담아 혈행 개선은 물론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건강한 일상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아르포텐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19일 저녁 8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싱글 구성(2박스) △더블 구성(4박스) △트리플 구성(6박스)을 선보이며, 트리플 구성 구매 시 론칭 기념 이벤트로 ‘아르포텐 솔루션’ 체험분(3일)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