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효(孝) 배달 시즌3’ 캠페인 성황리에 종료
KGC인삼공사, ‘효(孝) 배달 시즌3’ 캠페인 성황리에 종료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9.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6만7170명 참여…모금액 757만 원
네티즌 모금액에 정관장 펀드 7000만 원 더해 선물 전달

KGC인삼공사는 홀로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 ‘효(孝) 배달 시즌3’ 캠페인에 네티즌 6만7170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8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 33일간 진행됐다.

KGC인삼공사는 네티즌 모금액 757만 원과 정관장 펀드로 조성한 7000만 원을 재원으로 홀로어르신 980여 명에게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건강용품 등을 선물했다. 

'효(孝) 배달' 캠페인은 KGC인삼공사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을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해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 모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활용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KGC인삼공사의 경영목표는 고객과 기업, 그리고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매년 명절 진행하는 ‘효(孝) 배달 시즌3’ 캠페인으로 홀로어르신 980여 명에게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등을 선물했다.(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매년 명절 진행하는 ‘효(孝) 배달 시즌3’ 캠페인으로 홀로어르신 980여 명에게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등을 선물했다.(사진=KGC인삼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