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3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 CJ웰케어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
[09/23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 CJ웰케어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9.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한국인 입맛 트렌드 접목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
마늘 풍미 담은 ‘갈릭굴소스’, 버섯으로 굴소스 감칠맛 낸 ‘비건소스’

오뚜기가 굴소스에 한국인 입맛 트렌드를 접목한 ‘이금기 갈릭굴소스’ ‘이금기 비건소스’ 2종을 출시했다.

‘갈릭굴소스’는 마늘의 맛과 향을 살려 마늘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맞췄다. ‘팬더 굴소스’ 베이스에 마늘을 추가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볶음요리 등에 마늘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비건소스’는 국내 채식 인구 증가세에 맞춰 굴 대신 버섯을 사용해 굴소스와 유사한 감칠맛을 구현한 소스다.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는 물론 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이금기’ 제품은 1996년부터 오뚜기가 독점 수입하고 있다.


CJ웰케어, 환절기 건강 지키는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
한 캡슐에 CJ특허 유산균 100억마리와 아연 담은 면역 유산균 

CJ웰케어가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CJ BYO(바이오) 유산균 면역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CJ만의 특허받은 장 유산균 'CJLP'와 아연을 한 캡슐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마리(CFU)를 보장하는 고함량 제품이다. 장 내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감소시키면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CJLP'는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위산에서도 살아남는 생존력과 장 부착력을 지녔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CJ웰케어는 글로벌 특허를 받은 트레할로스 복합물 코팅으로 유산균의 생명력을 높였다. 또 소비자 집 앞까지 살아있는 유산균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특허 용기를 도입하고 콜드체인 배송을 진행한다.

한편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는 CJ온스타일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 오전 6시부터 80분 동안 진행되는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출시 기념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이후 CJ웰케어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