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달고나·살롱밀크티 멸균우유’, 아워홈 '온더고' 4종
[09/26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달고나·살롱밀크티 멸균우유’, 아워홈 '온더고' 4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9.2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국산 원유 활용한 한잔의 디저트 ‘달고나·살롱밀크티 멸균우유’
가공유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를 멸균 제품으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국산 원유를 활용한 한잔의 디저트로 즐기는 가공유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를 멸균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를 통해 홈카페 음료 등 레시피 체험의 재미를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온라인 채널판매에 적합한 멸균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서울우유 ‘달고나’ 우유’는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1A등급 원유에 진한 달고나 시럽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달고나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풍미가 일품이다. 또한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우유는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의 황금비율로 진한 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했고 역시나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의 국산 원유만을 사용해 우유의 부드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서울우유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는 26일 밤 9시 네이버 단독 론칭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추후 전국 대형할인점, 백화점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해외 현지 맛 소비자 니즈 반영한 냉동도시락 '온더고' 4종
자체개발 '첨면장' 중화식 덮밥, 레드커리 등 이색 메뉴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작년부터 온더고 메인 콘셉트를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으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온더고는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푸팟퐁커리, 코코넛 치킨커리 등 해외 이색 메뉴부터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등 한식 메뉴까지 총 13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 △마살라 레드커리&치킨까지 총 4종이다.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은 아워홈 셰프가 연구개발한 첨면장(중국식 춘장)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 직화솥에 지은 밥과 돼지고기, 각종 야채를 볶아 얹고 첨면장 소스를 곁들였다.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는 베이컨과 양송이를 통으로 넣어 원물의 식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건면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식감을 살린 면과 우유와 휘핑크림으로 끓여낸 소스에 파마산 치즈를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은 강황밥에 생치즈와 시금치로 만든 팔락 파니르(시금치 커리)를 곁들이고 화덕에서 구운 탄두리 치킨을 올려 만들었다. ‘마살라 레드커리&치킨’은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스테이크와 함께 인도 정통 마살라 커리에 매운 고추를 넣어 알싸한 매운맛을 살린 메뉴다. 

아워홈 관계자는 “글로벌 미식 여행 콘셉트로 선보인 메뉴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해외 이색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 향상과 신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