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갓 나온 제품 제공하는 ‘갓생상회’ 론칭
롯데제과, 갓 나온 제품 제공하는 ‘갓생상회’ 론칭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9.27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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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 서비스 이어 직송 도입…1주일 내 배송 신선한 맛
‘카스타드’ 필두 품목 확대

롯데제과가 공장에서 갓 생산한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갓생상회’를 론칭했다. 

롯데제과는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에 이어 직송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갓생상회’는 공장에서 갓 나온 제품을 일주일 이내에 소비자에게 빠르게 배송하는 새로운 서비스다. ‘갓생상회’는 제품의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테마를 내세우며 도·소매점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가 바로 받아볼 수 있게 했다.

롯데제과가 공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갓생상회’를 론칭했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공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갓생상회’를 론칭했다.(사진=롯데제과)

이번 서비스 론칭 대상은 롯데제과의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다. 롯데제과는 향후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품목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갓생상회’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 접수 기한은 10월 3일까지다. 이번 서비스는 100명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0월 4일 소비자에게 일괄 택배 발송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향후 ‘월간 과자’ ‘월간 아이스’ ‘월간 생빵’ ‘갓생상회’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D2C 서비스 범위와 대상 제품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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