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세계 음식이 소비자에게 매력을 높이는 세 가지 방법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세계 음식이 소비자에게 매력을 높이는 세 가지 방법
  • 민텔코리아
  • 승인 2022.10.06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도락가 상당수 외국 음식에 도전 의욕…저렴한 외식 대안
스낵·스프 등 살짝 변형 때 안전한 모험 자극 접근 장벽 낮춰
육식인 3분의 1 섭취 줄여…고기 사용과 무관한 제품 유연성
포장에 매운맛 등 명확한 설명·시각화·요리법 고객 관심 유도
엘리스 필킹턴 식음료 리서치 애널리스트

세계 음식을 즐기는 사람 10명 중 6명 이상이 자신은 새로운 세계 음식을 거리낌없이 시도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보면 가정을 중심으로 세계 음식이 얼마나 번창할 수 있는가를 잘 보여준다. 대부분은 인도, 중국, 멕시코 등 세계 음식의 맛으로 인해 가정에서 먹는 점심이 더욱 흥미로워진다고 응답하기 때문이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