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가정간편식 정기구독 ‘월간밥상’ 론칭
롯데제과, 가정간편식 정기구독 ‘월간밥상’ 론칭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0.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주제 맞는 ‘쉐푸드’ 간편식 꾸러미
‘소확행·마니아팩’ 매월 셋째 주 수령
15% 할인…메뉴 구성 비공개로 재미

롯데제과가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 

롯데제과 월간밥상은 어떤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도와주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계절과 주제에 알맞게 구성된 ‘Chefood(쉐푸드)’ 간편식 꾸러미를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전후로 받아볼 수 있다. 메뉴 구성은 받아보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롯데제과가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 구독 시 계절에 맞게 구성된 쉐푸드 간편식 꾸러미가 월 1회 배송된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 구독 시 계절에 맞게 구성된 쉐푸드 간편식 꾸러미가 월 1회 배송된다.(사진=롯데제과)

정기구독 시 구성 제품들을 낱개로 구입하는 것보다 평균 15% 할인된 가격으로 간편식을 만나볼 수 있다.

월 2만9800원 ‘소확행팩’은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의 간편식 세트를 제공한다. 소확행팩 구성에 더욱 풍성한 메뉴들이 추가된 월4만9800원 '마니아팩'은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월간밥상 구독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론칭 기념 10월 한 달간 반값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의 반값을 롯데 푸드몰에서 사용가능한 L캐시로 지급된다. 

롯데제과는 과자 구독 ‘월간 과자’를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구독 ‘월간 아이스’, 빵 구독 ‘월간생빵’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과자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도 선보이는 등 자사몰을 통한 D2C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월간밥상은 매일 이어지는 ‘오늘 뭐 먹지?’ 라는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라며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