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
CJ프레시웨이,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0.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분석·IT전략·아키텍쳐 등 분야…내달 7일까지 모집

CJ프레시웨이가 DT(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강화를 위해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직무 분야는 △데이터분석 △IT전략 △기준정보관리 △아키텍쳐(AA/DA) △IT정보보안 △IT정보전략 △CX기획·운영 △IT서비스기획 △e-Commerce 운영 △Salesforce 운영·관리 등 총 10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온라인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서류는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는 탄력근무제와 유연근무제는 물론 근속 기간에 따라 최대 4주까지 사용 가능한 자기계발 휴가 ‘Creative Week’ 등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함께 현금성 복지 포인트, CJ그룹 주요 계열사 할인,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DT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리딩하며 성장할 인재들을 지속 발굴, 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의 사업 성공을 이끌 DT 전략 추진에 함께 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작년 '고객 사업 성공에 기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CJ프레시웨이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적용, 데이터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고객 솔루션 제공, 온라인 주문 플랫폼에서의 AI 빅데이터 기반 상품 큐레이션 등 사업 영역 전반에서 디지털 혁신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