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 가수 빽가와 손잡고 ‘아웃도어 김치’
빽가 패키지 디자인 참여…구워먹는 김치, 쌈 싸먹는 김치 2종
대상 종가(JONGGA)가 가수 빽가와 손잡고 ‘아웃도어 김치’ 2종을 출시했다.
빽가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종가 구워먹는 김치’ ‘종가 쌈 싸먹는 김치’로 구성됐다.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의 높은 수요를 겨냥한 종가가 트렌드를 주도하는 김치 전문 브랜드임을 내세우겠다는 전략이다.
‘구워먹는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구웠을 때 덜 타도록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와 특화된 양념배합기술을 사용했으며, 무와 양파로 만든 특제 소스로 김치를 코팅했다.
‘쌈 싸먹는 김치’는 백김치를 숙성시켜 고춧가루를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맵지 않아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쌈 싸먹기 알맞은 사이즈로 썰어 담아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김치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종가(JONGGA)’로 리브랜딩 후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선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새로운 ‘종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폰타나, 지중해 토마토에 생크림 듬뿍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 넣어 부드러운 맛
폰타나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는 우유로 만든 파스타를 즐겨먹는 이탈리아 롬바르디아(Lombardia) 지역의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제품이다.
100% 지중해 토마토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진한 생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노릇하게 구운 마늘의 고소함까지 더했다. 특히 지역 특색을 살린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로 유럽 정통의 맛을 구현한 만큼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을 넣어 국내 출시된 로제 파스타소스 중 유크림 함량이 가장 높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소스’가 토마토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면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는 생크림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폰타나는 국내 크림 파스타소스 판매 1위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로제 소스에도 접목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이젠 대용량으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570g’
기존 제품 대비 약 88% 증량…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기존의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266g, 약 88% 증량한 570g 용량이다. 기존 제품으로는 8회분을 섭취할 수 있었다면 대용량 제품으로는 15회분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대용량 캔 출시를 통해 기존의 소용량 캔,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까지 총 3종의 라인업을 갖게 됐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전제품은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0일부터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필요한 순간을 업로드하고 셀렉스몰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 숙박권을, 2명에게 인바디 다이얼을, 100명에게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물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셀렉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대용량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5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응모 기간은 11월 22일까지 2주 동안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셀렉스 카카오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장 건강·민감한 피부 위한 신선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
제조일자 표시·냉장 온도 관리 스티커로 차별화…정기구독 형태로 선봬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장 건강과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을 출시했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피부면역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최초로 선보이는 냉장유산균이다. 살아있는 유산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균 수와 활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착안해 갓 만든 유산균을 제공한다.
‘피부면역락’은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기능성 유산균 100억 CFU,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피더스균 5종 100억 CFU로 총 200억 CFU를 보장하며 하루 1포 섭취하면 된다. 오렌지와 망고과즙(부원료)으로 맛을 낸 분말형태이며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의 첨가물이 무첨가 된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생산 후 6주간 안정성테스트를 마친 신선 유산균을 매월 한정수량,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 제조일자를 표기하고 냉장유산균의 냉장배송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온도 관리 스티커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 샵풀무원, 카카오메이커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0일분 기준 7만 원.
신기정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 담당은 “지난 38년간 쌓아온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장 유산균의 제조일자 표기로 차별화된 ‘피부면역락’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조일자를 표시한 신선 냉장 유산균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