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멤버스몰 ‘여성 건강세트’ 프로모션
유니베라, 멤버스몰 ‘여성 건강세트’ 프로모션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1.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 유니베라 멤버스몰서 추첨 통해 선물 증정
갱년기 소재·알로에겔 등 함유 ‘여성 건강세트’ 3종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가을철 갱년기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베라는 멤버스몰에서 ‘여성 건강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1월 한 달간 선물을 증정한다. ‘여성 건강세트’는 ‘미즈에버 플러스’ ‘알로에버 플러스’ ‘그린칼슘플러스’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니베라가 11월 한 달간 '여성 건강세트'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펼친다.(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11월 한 달간 '여성 건강세트'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펼친다.(사진=유니베라)

‘미즈에버 플러스’는 식약처 인정 갱년기 여성 건강 소재 ‘MS-10 엉겅퀴등 복합추출물’과 함께 비타민 C, 비타민 D, 테아닌 등이 복합 함유됐다. 갱년기 여성건강, 항산화, 뼈건강,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알로에버 플러스’는 ‘알로에겔’과 ‘대두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겔은 면역력 증진은 물론 장건강, 피부건강 ‘대두이소플라본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해조·산호 복합칼슘이 들어있다. 또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 K,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여성 건강세트’는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www.uvmembers.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