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빙그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하림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11/10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빙그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하림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1.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바삭한 치킨에 사이드 메뉴까지 담은 ‘퀴진 인싸이드 치킨’
치즈볼, 떡강정 등 치킨과 즐겨먹는 대표 사이드 메뉴가 함께 구성된 가정간편식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바삭한 치킨에 사이드 메뉴까지 담은 가정간편식(HMR)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치킨&치즈볼, 치킨&떡강정)을 출시했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15시간 이상 냉장 숙성한 닭고기를 치킨 전문점 특유의 물결무늬 튀김옷으로 고온에서 두 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치즈볼, 떡강정 등 치킨 전문점에서 즐겨먹는 사이드 메뉴가 각각 동봉돼 있어 맛은 물론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신제품 2종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고소한 치즈볼이 담겨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치즈볼’과 100% 국내산 쌀로 만든 떡강정과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특제 양념소스가 들어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떡강정’ 등으로 구성됐다. 오랫동안 배달을 기다릴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15분만 조리하면 가정에서 간편하게 치킨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치즈볼’의 가격은 470g에 10,480원이며, ‘퀴진 인싸이드 치킨&떡강정’의 가격은 500g에 1만480원이다.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엑설런트 특유의 깊은 풍미와 산뜻한 바닐라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하여 크림에 진한 맛을 더했으며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여 거품을 내는 방식으로 반죽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식품의약안전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하고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70g의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점도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1988년에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엑설런트가 롤케이크 디저트로 새롭게 변신했다”며 “오랜 기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해 온 빙그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저트 분야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관절·뼈·근육 관리 건기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 
N-아세틸글루코사민·칼슘·아연 등 함유…한 팩으로 간편하게

대상웰라이프는 관절·뼈·근육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을 출시했다.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노년기 삶의 질을 좌우하는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다. 활기찬 노후를 꿈꾸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곡물 음료 제품이다.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특허받은 친환경 발효 효소공법으로 100% 동해안 홍게에서 추출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500㎎을 함유했다. NAG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다. 

단백질 소화를 고려해 황금비율로 배합한 유청∙대두∙카제인 단백질 20g을 담아 근육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신경·근육기능 유지, 항산화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6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칼슘·아연·마그네슘 등이 함유됐다.

이 외에 보스웰리아추출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소말토올리고당 등 부원료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그동안 관절, 뼈, 근육 건강을 각각 따로 챙겨왔다면 이제는 액티브 골든프레임으로 근골격 건강 전반을 합리적으로 챙길 수 있게 됐다”며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과 효과에 충실하면서 복용 방법이나 맛 등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아워홈, 가정에서도 포장마차 감성 그대로…‘포차 꼬치어묵‘ 2종
갈치와 살꼬리돔으로 만든 꼬치어묵에 국산 꽃게 활용한 비법 육수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포장마차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2종을 출시했다.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2종은 가정에서 포장마차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와 캠핑족을 겨냥해 메인 재료와 육수를 함께 동봉한 간편조리세트 형태로 기획됐다. 

신제품은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맛’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매운맛’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국산 꽃게, 새우 등 해산물 육수 베이스에 국산 다시마, 청양고추, 무 등을 더했다. 꼬치에 접어 꿴 어묵은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갈치와 실꼬리돔으로 만들어 쫄깃함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 방법은 물 600~650㎖에 꼬치어묵과 동봉된 육수를 넣고 5분간 끓여주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우동, 라면, 떡 등 다양한 사리를 추가해 든든한 간식용으로 제격이며 삶은 계란, 파, 고추 등을 첨가해 술안주 어묵탕으로 즐기기도 좋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 기념 아워홈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 달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캠핑용 그릴&전골팬 세트, 텀블러,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꽃게 비법 육수를 활용해 더욱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을 내 추운 겨울철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반영해 가정에서도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 걸맞은 음식과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하림, 분리 포장으로 위생 강화한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먹기 좋게 자른 국내산 닭고기에 특제 소스 별도 포장

하림이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신제품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 한 마리와 궁중찜닭용소스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포장용기 칸을 구분해 닭고기와 소스가 섞이지 않게 분리한 것이 특징. 

조리법도 간단하다. 닭고기를 끓는 물에 1~2분간 데쳐낸 다음 소스와 물 1컵(270㎖)을 넣고 한소끔 끓이기만 하면 된다. 취향에 따라 당면이나 당근, 양파, 감자 등의 채소를 추가해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와 일반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단짠단짠 요리의 대명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찜닭을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특제소스와 함께 구성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분리형 트레이로 위생과 편리성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