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3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백설 통손질 국물내기 티백’, 대상 ‘직화맛 해물볶음밥·김치볶음밥’, 동원F&B ‘국물의 신’,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이픽’ 2종
[11/23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백설 통손질 국물내기 티백’, 대상 ‘직화맛 해물볶음밥·김치볶음밥’, 동원F&B ‘국물의 신’,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이픽’ 2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1.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진한 육수도 5분이면 완성 ‘백설 통손질 국물내기 티백’
‘멸치디포리’ ‘얼큰해물’ 2종…사과추출물 코팅해 비린 맛 잡고 깔끔한 맛 구현

CJ제일제당이 재료 손질 없이 바로 육수를 우릴 수 있는 ‘백설 통손질 국물내기 티백’ 2종을 출시했다. 편의형 국물내기 제품으로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함이다.

신제품은 ‘멸치디포리’ ‘얼큰해물’ 2종이며, 5분만에 간편하게 진한 육수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멸치디포리’는 멸치·디포리·표고버섯 등이 들어있어 깊고 시원한 맛을, ‘얼큰해물’은 통새우·멸치·고추씨 등을 담아 얼큰한 맛을 낸다.

특히 이번 제품은 100% 국내산 수산물을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티백에 담아 안심하고 육수를 우려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두 제품에 모두 들어있는 멸치는 사과추출물을 코팅해 비린 맛을 잡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좋은 재료로 빠르고 간편하게 진한 육수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맛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 청정원, 진한 불맛 일품 ‘직화맛 해물볶음밥·김치볶음밥’
신선 해산물과 종가 김치로 맛·품질 더해

대상 청정원이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청정원 직화맛 해물볶음밥’ ‘청정원 김치볶음밥’을 2종을 출시했다.

‘해물볶음밥’은 통새우와 오징어로 맛과 식감을 살린 정통 해산물 볶음밥이다. 순창 고추장으로 매콤한 맛을 내고 신선한 해산물에 진한 불맛을 입혀 깊은 풍미를 더했다.

‘청정원 김치볶음밥’은 종가 김치를 대파와 함께 볶아 아삭한 식감과 풍미를 냈고, 청정원 특제양념 소스로 감칠맛을 살렸다.

대상 관계자는 “맛과 품질을 모두 잡은 냉동 볶음밥을 향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하고 청정원 냉동 볶음밥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는 물론 맛과 정성까지 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냉동 볶음밥은 △랍스터 △통새우 △햄야채 △불닭갈비 △고추장제육 △잡채 △짜사이 7종에 이번 신제품 2종을 추가해 총 9종으로 확대됐다.


동원F&B, 동전 모양 간편 육수 조미료 ‘국물의 신’
끊는 물 3분이면 육수 완성…엄선 10가지 이상의 재료를 넣어 깊은 맛 구현

동원F&B가 동전 모양의 조미료 한 알만 넣으면 간편하게 육수를 낼 수 있는 ‘국물의 신’ 4종(참치, 멸치, 쇠고기, 매콤한알)을 출시했다.

‘국물의 신’ 4종은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끓는 물에 넣고 3분간 끓이기만 하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육수를 완성할 수 있는 조미료 제품이다. 각각 참치, 쇠고기, 멸치, 청양고추 등 주재료와 표고버섯, 대파, 양파 등 10가지 이상 동결건조한 자연재료를 넣어 깊은 맛과 풍미는 물론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국물의 신’ 4종은 소비기한이 표시된 포장지에 한 알씩(4g) 낱개로 개별 포장돼 필요한 만큼 사용하기 편리하며,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캠핑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중량 100g(4g 25개입) 9980원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맛은 물론 편의성이 뛰어난 육수 조미료 ‘국물의 신’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딸기맛 상큼달달 요거트 ‘마이픽’ 2종
상큼한 딸기맛 요거트에 달콤한 초코링을 담은 플립형 요거트와 드링킹 요거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딸기맛 요거트에 국산 원유를 사용한 상큼하고 달달한 마이픽 요거트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마이픽 꺾어 먹는 요거트’는 상큼함의 대표 과일인 딸기로 맛을 낸 요거트를 강조해 차별화한 제품 콘셉트로, 부드럽고 진한 초코링과 조화를 이룬 120g 용량의 플립형 요거트다.

‘마이픽 드링킹 요거트’는 딸기의 은은한 단맛에 코코넛 젤리가 자잘하게 씹히는 식감을 더한 온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720㎖ 대용량 드링킹 요거트다. 패키지의 경우 딸기 요거트를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이미지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신제품 ‘마이픽’ 2종은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 및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