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9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더 키친 일뽀르노 ‘수제 햄퍼 세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리얼 검은약콩 두유’,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JOY', 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11/29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더 키친 일뽀르노 ‘수제 햄퍼 세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리얼 검은약콩 두유’,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JOY', 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1.2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통보리의 고소한 맛과 영양 담았다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보리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 그래놀라, 망고향 크랜베리가 어우러져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통보리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그래놀라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로 보리로 만든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 상큼한 망고향 크랜베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보리가 41% 함유된 보리 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과 통보리 그래놀라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통보리 그래놀라의 출시와 함께 포스트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하고, 그래놀라 시리얼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의 시리얼 패키지 외 스탠드 업 백, 바 제품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과 잘 어울리면서도 한층 깔끔한 느낌을 더해 제품의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신제품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전국 할인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10g 기준 5400원, 500g 기준 87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더 키친 일뽀르노, 연말 맞이 ‘수제 햄퍼 세트’
홈파티 족을 위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수제 이탈리안 스몰 디쉬로 구성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더 키친 일뽀르노가 연말을 맞아 다음달 1일 ‘햄퍼 세트’를 출시한다. 일뽀르노가 준비한 햄퍼 세트는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홈메이드 이탈리안 스몰디쉬로,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되었다.

일뽀르노 수석 쉐프가 직접 만든 수제 절인 안주와 샐러드, 스낵류까지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나 스파클링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음식들로 구성했다. △하우스 메이드 컬리플라워 피클 △올리브 오일에 절인 야채 △일뽀르노 풍 수제 코울슬로 등 절임류 요리를 비롯해 △산다니엘레 햄과 이베리코 하몽 햄 큐브 △일뽀르노 풍 가지 오븐 구이 △모르타델라 큐브 △부라타나 치즈와 이티쵸크 △발사믹으로 절인 머쉬룸 셀러드, 그리고 일뽀르노에서 직접 구운 △그리니시 △수제 초코칩 쿠키 △만체고 치즈칩 △일뽀르노 티라미수 등 10여가지 음식으로 구성됐다.

햄퍼 세트에 구성된 스몰 디쉬는 개별 구매도 가능하고,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세트는 세 가지로 인원에 따라 2~3명부터 8명까지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일뽀르노 수석 쉐프 페트릭은 “연말연시를 맞아 홈파티족을 위해 ‘햄퍼 세트’를 기획했다”며 “일뽀르노 쉐프들이 직접 만든 수제 요리로 이탈리아 와인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추천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국내산 검은약콩 담은 ‘리얼 검은약콩 두유’
100% 국내산 검은약콩으로 영양과 맛 모두 사로잡아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리얼 검은약콩 두유’를 출시했다.

‘블랙푸드’라 불리는 검은콩은 안토시아닌 성분을 담고 있으며 포만감도 갖춰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꾸준히 찾는 식품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이번 제품은 국내산 검은약콩액을 99.68% 담았다. 제품에는 190ml 한 팩 기준으로 약 95알의 약콩이 담겨 있다.

리얼 검은약콩 두유는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소금과 해조분말(해조칼슘)만을 사용해 맛을 냈으며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아 검은약콩의 정직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당분과 식품첨가물 걱정 없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190ml 한 팩 기준 열량은 7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플라스틱 빨대가 아닌 종이 빨대를 활용해 영양과 맛 그리고 환경까지 모두 신경썼다. 해당 제품은 연세유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검은약콩의 영양소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만큼 검은약콩의 맛도 그대로 살렸다”며 “건강을 생각하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고, 지구의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활기력에 자몽농축액·벌꿀 더한 ‘정관장 활기력 JOY’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 등 건강한 에너지로 맛있는 활력 충전

KGC인삼공사가 자몽허니맛 홍삼제품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했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냈다. 앰플형 제품으로 학교, 사무실, 체육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 출시에 이어 자몽허니맛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채웅식 브랜드부장은 “수십 번의 관능 테스트를 거친 끝에 홍삼과 자몽허니사이 최적의 비율을 찾아낼 수 있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허니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농심, 폴라리스사 오메가3에 비타민D·E 담은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유럽 브이라벨·비건 인증 등 국제 검증 완료

농심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프랑스 폴라리스(Polaris)사에서 생산한 알티지 오메가3에 일일 영양섭취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 비타민E 등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이 적용한 식물성 오메가3는 바다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것으로 유럽 브이라벨(V-LABEL)의 비건 인증과 코셔, 할랄, ISO9001(국제표준화기구), GOED(국제오메가3협회) 등 국제 인증을 받은 검증된 원료다.

농심 관계자는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어취가 없어 섭취가 쉽고 하루 한 캡슐로 혈행, 눈, 뼈 건강은 물론 항산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수면과 기억력 개선은 물론 대사체계에 도움을 주는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