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0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X.O. 장단콩 물만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11/30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X.O. 장단콩 물만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1.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파주 특산물 장단콩으로 만든 ‘X.O. 장단콩 물만두’
지역 농가와의 상생 도모 일환…‘X.O. 물만두’ 리뉴얼

 

오뚜기가 기존 ‘X.O. 물만두’를 리뉴얼한 ‘X.O. 장단콩 물만두’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만두소에 들어가는 두부를 장단콩 두부로 변경한 것으로, 지역 농가와의 상생의 의미를 담았다. 파주 특산물인 ‘장단콩’은 배수가 원활한 토양과 서늘한 기후 등 콩 생육에 적합한 환경에서 재배돼 주목을 끌고 있다.

‘X.O. 장단콩 물만두’는 장단콩으로 만든 두부와 국내산 돼지고기, 양배추, 양파, 부추, 대파 등이 어우러졌다. 또 진공상태에서 만두피를 만드는 ‘유수진공반죽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만두피를 맛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파주 장단콩을 사용한 ‘X.O. 장단콩 물만두’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품질 면에서 뛰어난 국산 원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25일부터 사흘간 파주시 임진각 광장에서 열린 ‘제26회 파주 장단콩 축제’에 참가해 장단콩의 우수성을 알렸다.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 허쉬의 피넛버터 브랜드 ‘리세스’와 달달한 조합

 

배스킨라빈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 허쉬의 피넛버터 브랜드 ‘리세스(REESE’S)’와 협업한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를 출시했다.

1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는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리세스 피넛버터 아이스크림을 조합했으며, 여기에 초콜릿 프레첼을 넣어 식감을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허쉬 초콜릿 앤 프레첼 케이크’를 내놓았다. 허쉬 아이스크림에 허쉬 초콜릿과 프레첼, 초콜릿 맛 스노우볼이 더해진 정통 초코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이와 함께 허쉬 초콜릿과 리세스 피넛버터를 조합한 블라스트 위에 초코 아몬드 토핑을 올린 이달의 음료 ‘초콜릿 피넛버터 블라스트’,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으로 달달함을 극대화하고 아몬드 토핑을 더한 이달의 디저트 ‘허쉬 미니 아이스 스틱바’ 등 초콜릿과 피넛버터의 조화가 환상적인 다양한 신제품을 12월 한 달 동안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